NO.1: 프리미어 청첩장
NO.2: 프리미어 페이퍼 모바일 청첩장
도쿄전력 "방사성 물질 농도,프리미어 청첩장방류 기준 충족"[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일본 도쿄전력은 26일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의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은 처리수) 7차 해양 방류를 오는 2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일본 후쿠시마현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사진=연합뉴스) 교도통신에 따르면 내달 16일까지 약 7880톤(t)을 방류하며 종전 회차와 동일한 규모다.
도쿄전력은 외부 기관과 각각 처리수에 포함된 삼중수소(트리튬) 등 방사성 물질의 농도를 측정한 결과 방출 기준을 충족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도쿄전력은 지난해 8월 오염수 해양 방류를 처음 시작해 그간 6회에 걸쳐 총 4만7000t가량의 오염수를 후쿠시마 원전 앞바다에 내보냈다.
도쿄전력 측은 “원전 주변에서 채취한 해수의 삼중수소 농도에 이상 수치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어 페이퍼 모바일 청첩장
:2030년 미래수업을 미리 접하는 ‘글로컬 미래교실’은 유치원, 초?중등, 프로젝트 교실 등 총 6개 실 별로 5일 간 매일 1100여 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59시간의 수업이 진행됐다.
프리미어 청첩장,-'300조' 발언은 국정농단 사태 당시 안 의원이 매체 인터뷰에서 "박정희 전 대통령의 통치 자금 규모가 당시 돈으로 8조9000억원, 지금 돈으로 300조 원이 넘는다"라며 "그 돈으로부터 최순실 일가 재산의 시작점을 판단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한 걸 겨냥한 것으로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