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번리 대 풀럼 fc 라인업
카드사업 활성화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 체결
지난 24일 iM뱅크 iM금융센터에서 송호영 KB국민카드 신성장사업그룹 상무와 진영수 iM뱅크 그룹장은 카드사업 활성화를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번리 대 풀럼 fc 라인업하반기 청소년 유스카드 출시에 맞춰 선불카드 업무 대행을 시작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KB국민카드와 iM뱅크는 △카드 업무 관련 경험 공유 △iM뱅크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지원 △양사간 다양한 시너지 창출 및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iM뱅크의 성공적 카드사업 추진을 위해 상호협력 하기로 했다.
특히 KB국민카드는 양사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선불카드 업무 대행 시스템을 구축해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 전환 후 하반기에 첫 출시하는 청소년 유스카드의 성공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iM뱅크와 카드 비즈니스 분야에서 협력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iM뱅크의 발전과 청소년 유스카드의 성공을 기원하며,번리 대 풀럼 fc 라인업향후에도 카드 프로세싱 대행업무 인프라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사 확보와 기존 고객사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번리 대 풀럼 fc 라인업
:공관위 심사 방식에 대해서도 문제 제기했다.
번리 대 풀럼 fc 라인업,R&D 분야는 2008년부터 예타 대상에 포함됐고, 한 사업이 예타를 통과하려면 평균 3년 이상이 소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