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톡스 다음날 술 디시
NO.2: 보톡스 맞고 다음날 술
NO.3: 보톡스 맞고 술
NO.4: 보톡스 맞고 술 3일
NO.5: 보톡스 맞고 술 더쿠
NO.6: 보톡스 맞고 술 디시
NO.7: 보톡스 맞고 술 마셔도 되나요
NO.8: 보톡스 맞고 술 마시면
NO.9: 보톡스 맞고 술 마시면 안되는 이유
NO.10: 보톡스 맞고 술 먹었어요
NO.11: 보톡스 맞고 술 효과
NO.12: 보톡스 맞고 술마셨어요
NO.13: 보톡스 맞고 술마시면
NO.14: 보톡스 맞고 술먹으면
NO.15: 보톡스 맞고 술먹으면 효과
NO.16: 보톡스 맞고 운동
NO.17: 보톡스 맞고 운동 디시
NO.18: 보톡스 맞기전 술
NO.19: 보톡스 술, 담배
NO.20: 보톡스 전날 술
NO.21: 사각 턱 보톡스 맞고 술
NO.22: 이마 보톡스 술
NO.23: 턱 보톡스 맞고 술
NO.24: 턱보톡스 맞고 술
NO.25: 턱보톡스 술 더쿠
“검색 다변화에 대비.개인화된 콘텐츠 늘릴 것”
최수연 네이버(NAVER) 대표가 최근 생성형 인공지능(AI) 성장으로 검색 트래픽이 저감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현재 네이버 검색 쿼리(검색문) 트렌드에서 생성형 AI로 인한 악영향은 보이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최 대표는 9일 오전 열린 1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네이버 검색 서비스 특징에 기인한다“라며 이같이 설명했다.최근 애플의 서비스 부문 책임자인 에디 큐 부사장은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독점 해소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AI 기반 검색이 결국 구글과 같은 표준 검색 엔진을 대체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네이버의 주가는 하루 만에 5% 넘게 내린 바 있다.
최 대표는 ”네이버의 검색 서비스 자체가 예전부터 정답형 검색에 집중하기보다는 이용자들이 쇼핑하거나 맛집을 찾는다거나 여러 가지 탐색형 정보들에 대해 검색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까지는 생성형 AI 서비스들이 비상업적인 정답형 정보성 검색 쿼리가 비중이 좀 높은 경쟁사에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네이버가 상대적으로 강한 비즈니스적인 쿼리들,던파 카지노 보스탐색적인 쿼리들 그리고 정답이 없는 쿼리들에 대해서는 오히려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다만 최 대표는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의 활용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고 최근에 플레이스나 검색 쇼핑을 연결하려는 여러 가지 흐름을 잘 인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어 ”이런 생성형 AI 검색이 더욱더 진화하면 이용자들의 정보 소비 행태도 결국 다변화될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밝혔다.
최 대표는 ”이런 경우 이용자 개개인의 파편화된 관심이나 맥락에 맞춰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판단한다.따라서 연내에 네이버만이 보유하는 방대한 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앱 서비스와 통합 검색을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탐색을 고도화하고 개인화된 콘텐츠 소비를 확대해 AI 기반 기능 등을 통해 네이버의 강점인 검색 쇼핑 플레이스 등 서비스로 잘 연결될 수 있도록 경험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마 보톡스 술
보톡스 맞고 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서진, 잠수이별 L씨 루머에 "선처없다"◇ 배우 오현경, 뇌출혈로 별세◇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모습은?◇ '이혼 소송' 황정음 "뼈가 깎이도록…" 눈물◇ 진이, '이재욱과 공개연애' 카리나 조롱 논란◇ 서연미, 삼일절에 결혼…미코 출신 아나운서◇ 현봉식, 옛애인 고소 "돈 요구 불응하니 비방"◇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윤진이, '금융맨 남편'과 결혼생활 첫 공개◇ '연기 중단' 최강희, 미화원에 이어 어부 도전
보톡스 맞고 술,앞으로 이 지역도 변수는 뭐가 있을까요?[성치훈] 글쎄요, 저는 이광재 전 지사가 일단 지역에 간 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