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턱필러 디시
NO.2: 필러 다음날 술
NO.3: 필러 맞고 술 디시
NO.4: 필러 술 더쿠
[포항남부경찰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산불이 났을 때 제때 대피하지 못한 주민을 구한 경찰관이 1계급 특진했다.
경북 포항남부경찰서는 인명 구조 공로로 상대지구대 소속 백종현(39) 경사를 경위로 1계급 특별승진시켰다고 7일 밝혔다.
백 경위는 의성에서 난 산불이 도내 곳곳으로 확산한 지난 3월 25일 청송경찰서로 지원 근무를 배치받아 나갔다.
이날 오후 10시 53분께 청송경찰서에는 "다리가 불편한 할아버지가 집에서 대피하지 못하고 있다"란 112 신고가 들어왔다.
백 경위는 해당 지역인 파천면 신기리로 출동했지만 화재로 통신 장애가 발생해 내비게이션이나 휴대전화가 터지지 않아 주소지를 즉시 찾기 어려웠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약 1시간 동안 주민을 상대로 탐문 및 수색해 불이 붙은 집을 발견했다.
당시 불이 집으로 옮겨붙어 이미 타고 있었고 다리가 불편한 주민 A씨는 집 안에서 나오지 못하고 앉아 있었다.
이에 백 경위를 집 안으로 들어가 A씨를 부축해 집 밖으로 나와 구조했다.
집은 이후 모두 탔으나 A씨는 머리카락이 조금 타는 정도 피해에 그쳤다.
백 경위는 "경찰관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포상을 줘서 무척 감사하다"며 "시민에게 더 많은 봉사를 하면서 근무하겠다"고 말했다.
필러 맞고 술 디시
필러 맞고 술 디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1일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클라우드 선도 기업 ‘메가존클라우드’와 ‘부산정보산업인력육성사업’ 3기 위탁교육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필러 맞고 술 디시,SK 관계자는 “주식 담보 대출을 갚지 못하면 회사 경영권에 영향을 줄 수 있다”며 “회사 내부 분위기가 어수선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