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제 친선경기
NO.2: 국제 친선경기 선수
NO.3: 국제 친선경기 농구
NO.4: 국제 친선경기 배구
NO.5: 국제 친선경기 w
NO.6: 국제 친선경기 야구
NO.7: 국제 친선경기 한국
NO.8: 국제 클럽 친선경기
NO.9: 여자 국제 친선경기 경기
NO.10: 여자 국제 친선경기 선수
에버랜드,쌍둥이 판다 첫 생일 기념 돌잔치 개최
루이바오는 아령,후이바오는 마이크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푸바오의 쌍둥이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첫 생일잔치가 7일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열렸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지난해 7월 7일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 사이에서 태어났다.
돌잔치는 에버랜드가 사전에 진행한 돌잔치 이벤트를 통해 초청한 60명의 팬들과 에버랜드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
판다월드 주키퍼들은 루이바오·후이바오가 앞으로의 판생이 걸림돌 없이 쭉 뻗어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길이 2m,너비 1m 크기의 나무 자동차(바오차)와 대나무,워토우,당근 등으로 만든 지름 1m 대형 케이크를 선물했다.
돌잔치의 하이라이트는 판다들의 돌잡이였다.쌍둥이들의 건강과 행복한 판생을 바라며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판사봉(명예),공(재능),국제 친선경기마이크(인기),아령(건강)으로 총 5가지가 준비됐다.
이날 루이바오는 건강을 의미하는 아령,후이바오는 인기를 의미하는 마이크를 잡았다.
국제 클럽 친선경기
:공직 생활 30여 년 대부분을 중소기업 지원 업무에 종사해 중소벤처기업 종합지원기관인 기보 이사로 최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제 친선경기,이날 심장초음파검사에서 큰 이상이 없다는 진단을 받은 한 외국인근로자는 “며칠 전부터 심장 부근에 통증이 느껴져서 크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린닥터스 봉사단이 일요일 진료를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처음엔 억지로 참아보고 월요일 직장에 얘기하고 대학병원에 가보려하다가 전공의 선생들이 현장을 떠나는 바람에 큰 병원에서 오히려 진료받기 더 어렵다고 해서 이렇게 서둘러 오게 됐다”며 연신 고맙다고 인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