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대전복합터미널 로또
산업통상자원부는 AI 자율제조 10대 선도 프로젝트의 선정 작업에 착수했다고 17일 밝혔다.AI 자율제조는 로봇과 장비 등을 AI를 기반으로 제조 공정에 결합해 주력 산업의 생산 고도화와 자율화를 구현하는 사업이다.앞서 지난 5월 'AI 자율제조 전략'에서 제조 현장의 디지털 전환 수준을 고도화 단계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산업부는 반도체와 자동차,조선,대전복합터미널 로또이차전지,대전복합터미널 로또기계,디스플레이 등 후보 사업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수요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오는 7월 과제를 공고하고 8월까지 최종 평가를 마쳐 10대 선도 프로젝트를 확정한다.또 7월 중 AI 자율제조 얼라이언스 출범식을 갖고 후보 사업 리스트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도 프로젝트로 선정된 사업은 기업별로 최적화된 △소프트웨어(산업 AI) △하드웨어(로봇) △통합시스템(SI) 등의 개발과 구축을 맞춤형으로 지원한다.올해에만 100억원 이상의 예산을 투입하고,지원대상을 2028년까지 지원 대상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산업부 관계자는 "인구구조 변화,생산성 저하 등 우리 제조업이 직면한 난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AI 자율제조를 통한 제조업 생산함수의 혁신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선도 프로젝트를 강력히 추진해 대한민국 제조업의 대전환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대전복합터미널 로또
:이외에도 △2019 제3회 보은 전국 시조경창대회 대상부 장원 △2021 제39회 전주대사습놀이 학생전국대회 시조부 장원 등 국악 경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대전복합터미널 로또,A지부장은 전삼노가 2020년 노조 홈페이지를 개설하면서 조합원 수를 부풀렸고, 근로면제시간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비노조원인 일반 직원의 사내계정 정보를 도용해 허위로 조합원 등록을 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