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uropa odds
NO.2: Handball odds
NO.3: No odds available for this match
NO.4: ODD 배당
NO.5: Odd 배당
NO.6: Odds tennis
NO.7: Oddsportal NFL
NO.8: Oddsportal basketball
NO.9: Oddsportal portugal
경남 거제의 한 대형 조선소에서 작업 도중 날아온 철판 파편에 하청업체 노동자가 맞아 팔이 절단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삼성중공업 등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4시 반쯤 거제시 삼성중공업 사업장 안 800톤 무게 크레인에서 400톤 무게의 하중 테스트 도중 와이어가 끊어졌습니다.
끊어진 와이어 파편은 50대 하청업체 노동자 A씨의 팔을 덮쳤고,도박 구라A씨는 팔이 절단돼 병원에서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
당시 와이어는 과열돼 끊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같은 사고가 알려지면서 거제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11일 성명서를 내고 "노동자 팔이 절단되는 사고가 났음에도 사측은 구조적 원인에 대한 해명이나 재발 방지 대책은 내놓지 않고 있다"며 "이는 노동자 안전관리 책임을 방기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사측이 책임을 회피하고 비용 절감에만 몰두하는 산업 구조 폐해가 드러난 자본주의 야만성과 탐욕에 빗댈 수 있다"며 "이는 우리 사회 전체가 직면한 노동,마작 미리 울기산업 안전의 위기인 만큼 삼성중공업의 책임 있는 태도와 정부의 실효성 있는 조치를 촉구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중공업 관계자는 "사고 경위에 대해 철저히 조사 중이며 안전 관리에 더욱 신경 쓰겠다"고 밝혔습니다.
#사건사고 #거제 #조선소 #삼성중공업 #사업재해
ODD 배당
오즈포탈 payout 벳무브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드라마 제작사를 고가에 인수했다는 의혹을 받는 김성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이준호 투자전략부문장이 구속 갈림길에 섰습니다.
오즈포탈 payout 벳무브,과기정통부에서 차관급 3인이 모두 내부 승진으로 선임된 것은 이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