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시앤캐시 포커
미국 백악관은 중국과 무역 협상에서 중국의 양보 없이 먼저 관세를 내리지는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현지 시간 9일 브리핑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에 대한 관세를 일방적으로 낮추지 않겠다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레빗 대변인은 트럼프 대통령이 SNS에 대중 관세는 80%가 적절할 것 같다고 적은 이유에 대해 대통령이 던져본 숫자라며 이번 주말에 어떻게 되는지 지켜보겠다고 답했습니다.
레빗 대변인은 미국이 영국과 무역 합의에서 10% 기본관세를 유지한 것에 대해서는 대통령은 영국뿐 아니라 다른 모든 나라와 무역 협상에서도 10%의 기본관세를 유지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산 자동차에 대한 관세 인하가 다른 유럽 국가나 아시아 국가의 자동차에도 적용되느냐는 질문에는 모든 합의는 맞춤형이 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기자ㅣ홍상희
제작 | 이 선
#지금이뉴스
러시앤캐시 포커
러시앤캐시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중력파 사건, 초신성과 같은 돌발천체나 시시각각 밝기와 색깔이 바뀌는 변광천체들의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선 빛을 여러 색깔로 나누어서 관측하는 스펙트럼) 관측이 필수적이다.
러시앤캐시 포커,野 강타한 '양문석 막말 파동'… '文 복심' 윤건영 "盧 대통령님 죄송합니다"“노 전 대통령을 매국노라고 부른 사람이민주당 후보···국민께 어떻게 설명하나”정 전 총리 “노무현에 대한 모욕 묵과 못 해”이재명 “물어뜯는 것도 재미” “표현의 자유”더불어민주당 내 친명(친이재명)계인 양문석 예비후보(경기 안산갑)가 과거 노무현 전 대통령을 가리켜 ‘불량품’이라고 한 데 이어 ‘매국노’로 지칭한 사실이 추가로 알려지자 당내에선 양 예비후보의 경기 안산갑 공천을 취소해야 한다는 주장이 힘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