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i 여자 월드컵
NO.2: ai 가 그린 여자 월드컵
NO.3: ai 실사화 여자 만화 월드컵
전신주에 까마귀 접촉해 정전
한 시간 만에 전기 공급 재개까마귀가 전신주에 부딪혀 일대 전기 공급이 한 시간 가까이 끊기는 일이 서울에서 발생했다.
15일 한국전력공사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25분께 구로구 한 오피스텔 인근 전신주에 까마귀가 접촉하면서 정전이 발생했다.정전 피해를 본 지역은 오류동 일대 아파트 4개 동 1000세대가량과 오피스텔,ai 여자 월드컵건물 등이었다.전기 공급은 같은 날 오전 11시 19분께 재개됐다.
한전 관계자는 "조류 접촉으로 1초 미만의 순간적인 정전이 발생했으나 더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30여분간 전기 공급을 끊고 안전 조치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들어 조류로 인해 발생하는 정전 사고가 자주 일어나고 있다.지난달 8일 부산 수영구의 한 아파트에선 옥상에 있는 피뢰기와 까마귀가 접촉하면서 전기 설비에 문제가 생겼다.이 사고로 아파트 40여가구에 전력 공급이 끊겨 1시간 동안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다.신고받고 출동한 한전 측은 "까마귀가 피뢰기를 건드리는 바람에 전기 설비에 이상이 생긴 것으로 보인다"며 "해당 설비가 자체 시설이라 아파트 측이 복구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 같은 달 29일에는 경기 김포에서 새가 고압선에 닿아 전선이 끊어지면서 인근 공장 20여동과 주택 10여채에 전력 공급이 중단되기도 했다.이후 한전은 긴급 복구 작업을 진행했다.
한전에 따르면 조류로 인한 정전 사고는 2018년 33건,ai 여자 월드컵2019년 48건,ai 여자 월드컵2020년 52건에 이어 지난해 108건으로 매년 늘고 있다.2018년부터 3년 동안 조류 때문에 발생한 정전 사고 중 70%는 까치에 의한 사고로 집계됐다.이 밖에도 까마귀,ai 여자 월드컵참새,ai 여자 월드컵독수리 등 조류들이 주로 정전 사고를 일으킨다.
ai 실사화 여자 만화 월드컵
: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ai 여자 월드컵, 블룸버그는 이번 할인 행사가 "아이폰 수요 부진이 비정상적으로 장기화되고 있다는 신호"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