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헤가오 갤러리
NO.2: 아헤가오 만들기 디시
전이성 췌장암,키트루다 병용 통한 자궁내막암에서 새로운 치료 선택지 제시
온코닉테라퓨틱스는 오는 30일부터 6월3일(미국 현지시각)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2025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 2025)'에서 차세대 이중표적항암제 신약 후보물질 네수파립 관련 임상연구 2건이 '진행 중 임상' 발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ASCO 홈페이지에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온코닉테라퓨틱스의 첫 번째 발표는 전이성 췌장암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1b·2상 임상 중,1b 단계의 진행 중 임상 내용이다.
췌장암은 현재 치료제 선택지가 제한적인 대표적 난치암인데 이번 발표는 네수파립이 해당 질환에서의 치료 선택지로서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특히 네수파립은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췌장암에 대해 희귀의약품으로 지정된 바 있어,현재 진행 중인 임상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두 번째 발표는 자궁내막암 환자를 대상으로 연구자 주도 임상 2상 진행 중인 '페넬로페(PENELOPE) 스터디'에 대한 진행 중 임상 발표다.이 임상은 네수파립과 면역관문억제 항암제 '키트루다'와 병용을 통한 자궁내막암에서의 새로운 치료 선택지를 탐색하는 임상이다.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미국암연구학회(AACR) 2025'에서 네수파립의 위암 적응증에 대해 우수한 연구성과를 발표한 바 있는 온코닉테라퓨틱스는 이번 ASCO를 통해 세계 항암 시장에서 네수파립의 성공 가능성을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온코닉테라퓨틱스 관계자는 "이번 발표 선정은 치료 선택지가 부족한 췌장암과 자궁내막암 분야에서 네수파립이 새로운 대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라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고통받는 환자들을 위해 개발 속도를 높이고,드래곤 퀘스트 11 그로타 카지노네수파립의 가치를 글로벌 항암 커뮤니티를 통해 입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헤가오 갤러리
아헤가오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모레인 금요일부터는 하늘이 맑게 개겠지만, 주 후반까지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꽃샘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아헤가오 사이트,신 대변인은 당시 글에서 “윤석열 정부는 현재 법인세·종부세 감세, 각종 부자·기업 제세 감면 등 부자감세 기조를 이어가면서 대대적인 2024년 연구개발(R&D) 예산 감축을 단행했다”며 “이에 선후배·동료 과기계인들을 위해 침통한 심정으로 (KAIST) 졸업식장에서 1인 피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니 많이 알려질 수 있도록 언론인의 많은 취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