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御台場
NO.2: 도쿄 빅사이트 가는법
NO.3: 도쿄 빅사이트 식당
NO.4: 도쿄 빅사이트 전시회 일정
NO.5: 도쿄 빅사이트 지도
NO.6: 도쿄 전시회 2025
NO.7: 레고사이트
NO.8: 레토 빅토르최
NO.9: 레토 사기맵
NO.10: 레토빅사이트
NO.11: 레페토 빅글라이드
NO.12: 빅사이트 일정
NO.13: 일본 전시회 2025
NO.14: 일본박람회 일정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게티이미지]
(서울=연합뉴스) 문관현 기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촉발한 글로벌 무역전쟁이 미국 소비자 신뢰를 흔들고 인플레이션 재점화 우려를 불러일으키면서 항공편 대신 자동차를 이용한 여행을 선택하는 미국인이 늘고 있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미 자동차협회(AAA) 자료를 인용해 '메모리얼 데이'(5월 26일) 연휴 주말에 미국인 3천940만명이 자동차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이는 지난해보다 3.1% 증가한 것으로 20년 만에 최대 규모라는 게 AAA의 설명이다.
항공편을 이용할 계획인 사람은 361만명 정도로,메가 슬롯 도메인1.7% 증가에 그쳤다.
유가가 약 4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휘발유 가격이 내린 것도 자동차 여행을 선호하는 배경으로 꼽힌다.AAA 자료에 따르면 지난 9일 기준 미 전역의 평균 휘발유 가격은 갤런당 약 3.14달러로 1년 전보다 갤런당 50센트가량 저렴하다.
반면 메모리얼 데이 연휴 주말 미 국내선 항공 요금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 올랐으며 평균 왕복 항공권 가격은 850달러 정도다.
일부 저가 항공사들이 고급화 전략을 추진하면서 요금 인상에 나선 것도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 나온다.최근 몇몇 사고로 인한 항공 안전 우려도 악재로 작용하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휴가용 임대 수익 관리 업체인 '비욘드'의 줄리 브링크먼 최고경영자(CEO)는 여행객들이 해외보다 미국 남부 멕시코만 연안 지역과 스모키 마운틴스 등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컨설팅업체 우드 매켄지의 애널리스트 오스틴 린은 트럼프 행정부의 경제 정책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여행 지출이 감소하고 있다고 봤다.
최근 주식시장 하락세로 재산이 줄어든 미국 갑부들도 휴가 계획을 조정하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1인당 2만2천달러(약 3천100만원) 상당의 고가 해외여행 전문 업체인 '트레블 비욘드'의 경우 문의 건수가 지난 3월 작년 동기 대비 20% 감소한 데 이어 지난달에도 14% 줄었다.
도쿄 전시회 2025
레토빅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공동 작업6월 대학로서 개막…10월 브로드웨이 진출 [서울=뉴시스] 창작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창작진인 박천휴 작가와 엘 애런스 작곡가.
레토빅사이트,그래픽 좋으나 다른 MMORPG와 차별점 없어…실적에는 청신호 레이븐2 게임 화면[게임 화면 캡처](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리니지라이크'(리니지류)라 불리는 경쟁형 MMORPG 수익모델이 한계점에 다다랐다는 목소리가 나오는 국내 게임 업계에 넷마블이 야심 차게 '레이븐2'를 던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