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도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이스북 글 게재 "국민의힘 경선,건강함 보여줘…모든 후보에 경의"

윤석열 전 대통령은 오늘(11일) "국민 여러분께 분명히 말씀드린다.이제 우리는 단결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국민께 드리는 호소'라는 제목의 글에서 "이번 6.3 대통령 선거는 단순한 정권 교체의 문제가 아니라 자유 대한민국 체제를 지킬 것인가,마작 복기 프로그램무너뜨릴 것인가 그 생사의 기로에 선 선거"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이번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경선은 격렬한 논쟁과 진통이 있었지만,여전히 건강함을 보여줬다"며 "김문수 후보가 최종 후보로 선출된 이 순간 저는 경쟁을 펼쳤던 모든 후보분께도 진심으로 깊은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한덕수 전 총리께서 출마 선언 당시 밝히셨던 '자유민주주의와 국가의 번영을 위한 사명'은 이제 김문수 후보와 함께 이어가야 할 사명이 됐다"며 "한 전 총리께서 그 길에 끝까지 함께해 주시리라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김문수 후보를 지지하셨던 분들 또한 이 과정을 겸허히 품고 서로의 손을 맞잡아야 한다"며 "우리의 싸움은 내부가 아니라 자유를 위협하는 외부의 전체주의적 도전에 맞서는 싸움"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저는 비록 탄핵이라는 거센 정치의 소용돌이 속에 놓였지만,토토 사이트 핸드폰 인증당에 늘 감사했다"며 "저는 끝까지 이 나라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길에 여러분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윤 전 대통령은 "우리의 반대편은 강력하다"며 "그러나 우리가 서로 믿고 단결한다면 결코 우리를 무너뜨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존 도 게임
존 도 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컬리는 쿠팡 행보와 마찬가지로 창업 이후 회사 규모를 적자와 함께 불렸다.
존 도 게임,각국이 반도체 패권을 잡기 위해 경쟁적으로 보조금을 주는 상황 속에서 그나마 있던 세제 혜택까지 사라질 경우 기업들의 투자 여건이 더욱 악화하면서, 자본과 기술 인력 유출이 일어날 가능성까지도 재계를 중심으로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