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1대는 "지난달 17일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고소인 측에 보충 자료를 요청한 상황"이라며 "피고소인인 강 대표 부부는 이달 중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경기북부경찰청은 강 대표와 아내 수잔 엘더 이사의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 사건을 지난달 남양주남부경찰서로부터 넘겨받아 직접 수사 중이다.
강 대표 부부를 고소한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은 경찰 조사에서 사내 메신저라고 하더라도 개인적인 내용을 무단 열람하고 공유하는 것은 비밀 침해로 봐야 한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지난 5월 강 대표 부부가 메신저 무단 열람 등 '직장 내 갑질'을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고,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지난달에는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다.
강 대표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SNS에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저와 제 가족에 대해 불필요한 오해를 일으키거나,근거없는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서는 법정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5℃ 이상의 고열이 지속되는 것이다.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물가가 치솟는 상황을 고려하면 상대적으로 임금이 감소하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