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CNN 방송 등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후 미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한 쇼핑몰 주차장에서 차량 속 3명의 아이가 울고 있는 모습이 발견됐다.
당시 샌안토니오 지역의 기온은 37도 안팎이었다.
차 안에 방치돼 있던 아이들은 지나가던 행인의 도움으로 경찰에 구조됐다.다행히 차량 문이 잠기진 않아 행인은 차 문을 연 상태로 경찰에 신고했다.아이들은 1개월,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2살,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4살에 불과했다.
출동한 경찰은 인근 가게에서 쇼핑하던 아이들의 엄마를 체포해 아동 유기 혐의로 기소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에 따르면 아이들이 차에 남겨졌던 시간은 약 50분에 달한다.아이들을 구조한 신고자는 CNN에 "아이들이 정말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울고 있었다"며 "많은 부모가 '부모가 곧 돌아오겠지' 하지만 그 기간에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강조했다.
CNN에 따르면 외부 온도가 섭씨 33도인 날,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차 안에서 1시간가량 대기할 경우 차량 내 온도가 53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
아이들은 다행히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보건복지부는 “예전에는 땅값이 올라 노인복지주택을 팔고 싶어도 매매 제한 등으로 잡음이 많아 분양형을 폐지했지만, 이번 분양형 주택은 인구 감소지역에서 하다 보니 땅값의 급격한 상승 등 우려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엘살바도르 대 마르티니크,이는 지난달 국내 투자자들이 담은 종목과 차이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