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首爾大公園
NO.2: 경마 공원 먹거리
NO.3: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4: 렛츠런파크 무료입장
NO.5: 이번주경마일정
NO.6: 제주경마 예상가
NO.7: 제주경마 출마표
NO.8: 제주경마장 입장
NO.9: 제주마축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한 위증교사 혐의 항소심을 심리하는 서울고법 형사3부(재판장 이승한)가 20일로 예정돼있던 첫 공판 기일을 변경했다.
12일 재판부는 “피고인이 지난 주말 대선 후보로 등록함에 따라 사건의 공판기일을 추후지정으로 변경했다”고 밝혔다.이에 따라 이 후보에게 걸려 있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파기환송심과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사건 1심을 포함한 형사재판이 모두 6·3 대선 이후 열리게 됐다.
앞서 선거법 위반 혐의 사기 파기환송심을 맡은 서울고법 형사7부(재판장 이재권)는 선거운동 기회 보장과 공정성을 이유로 오는 15일 예정됐던 첫 공판을 대선 후인 다음달 18일로 지정했다.
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파기환송심을 맡은 서울고법 형사7부(이재권 부장판사)는 이 후보 측의 요청에 따라 오는 15일 예정됐던 첫 공판을 대선 이후인 6월 18일로 미뤘다.선거운동 기회 보장과 공정성 등을 이유로 들었다.대장동·위례·백현동·성남FC 사건을 심리 중인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재판장 이진관)도 13일과 27일 지정됐던 공판기일을 다음달 24일로 연기한 바 있다.
제주경마 출마표
제주 경마공원 마축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울산시 관계자는 “최근 전세사기, 역전세 현상 등으로 보증금을 돌려 받지 못하는 피해가 증가하고 있어 청년 뿐 아니라 모든 연령층에게 경제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올해부터 지원대상을 확대했다”고 말했다백승목 기자 smbaek@kyunghyang.
제주 경마공원 마축제,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