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상희
NO.2: 강상희 회계사
NO.3: 강상희 교수
NO.4: 강상희 대표
NO.5: 강상희 세무사
NO.6: 강상희 의원
NO.7: 강상희 유퀴즈
NO.8: 강상희 수능
NO.9: 강상희 가수
NO.10: 명지대 강상희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운영…전화·이메일 가능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8일부터 가상자산 관련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빗썸의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는 오는 19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에 앞서 임직원의 비윤리적·위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빗썸은 기존에도 거래지원 및 가상자산 사기 관련 신고 채널을 운영해 왔지만,강상희불공정거래 행위에 보다 엄정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포상금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다.
불공정거래 신고 대상 행위에는 빗썸 임직원이 △거래지원을 전제로 대가를 요구하는 행위 △미공개 중요 정보를 누설하거나 이용하는 행위 △시세조종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하는 행위 △이해관계자로부터 금품,강상희향응,강상희편의 등을 수수하는 행위 △회사 자산 및 정보를 부적절하게 사용하거나 이를 이용해 부당한 이득을 취하는 행위 등이 있다.
포상금 규모는 최대 3억원이다.제보 내용 확인 결과 빗썸 내부 징계 처분 혹은 법원에 의해 신고 내용이 사실로 확정되는 경우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지급을 결정한다.제보는 긴급사고 접수 대표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재원 빗썸 대표이사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건전한 시장질서 확립을 위하여 불공정거래 예방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한다”며 “빗썸은 임직원 내부통제 강화 및 윤리 의식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강상희빗썸 임직원들은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준수 및 불공정거래 근절을 위해 지난 7월 1일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 서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강상희 유퀴즈
:4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난 5월말 도착편 기준 제주 기점 국제선 항공편은 중국과 대만, 싱가포르, 일본 4개국을 오가는 16개 노선, 주 168편으로 집계됐다.
강상희,앞서 쿠팡은 심야·새벽 배송 종사자, 물류센터 근로자가 사망하면서 노동계와 '과로사' 공방을 반복했고, 주요 제품 납품가를 둘러싸고 CJ제일제당 등 국내 기업들과도 갈등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