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네임드축구
NO.2: 라이브배팅 야구
NO.3: 라이브스코어
NO.4: 라이브스포츠
NO.5: 스포츠 베팅 사이트
NO.6: 스포츠라이브스코어
NO.7: 실시간 배팅사이트
NO.8: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9: 온라인 스포츠 베팅
NO.10: 축구 실시간 배팅
NO.11: 축구 실시간 스코어
NO.12: 축구라이브스코어
NO.13: 토토 라이브스코어
NO.14: 해외스포츠배팅사이트
중국과 대만 등 특정 국가 국민들 에어쇼 출입 금지
출입 제지당하고도 한국인 틈에 끼어 몰래 입장
12일 경기남부경찰청에 따르면 평택경찰서는 군사기지 및 군사시설 보호법 위반 혐의로 대만 국적의 60대 A씨와 40대 B씨를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A씨 등은 지난 10일 오전 9시께 평택시 소재 주한미공군 오산기지(K-55)에서 열린 '2025 오산 에어쇼'에서 미군의 시설과 장비를 불법적으로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통상 에어쇼에서는 입장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미군은 이번 행사에서 중국과 대만 등 특정 국가의 국민들에 대해서는 에어쇼 출입 자체를 금지했다.
그러나 A씨 등은 이런 미군 측의 방침을 어기고 몰래 에어쇼에 입장해 범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에 앞서 A씨 등은 미군으로부터 세 차례에 걸쳐 출입을 제지당한 뒤,한국인들 틈에 끼어 에어쇼 행사장 안으로 몰래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수상한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다닌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A씨 등을 검거했다.
기초 조사를 진행한 경찰은 사안이 중하다고 보고,이튿날인 11일 두 사람을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체포한 A씨 등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에 관해 검토 중이다.
앞서 지난 3월에는 K-55를 비롯해 평택 기지(K-6),수원 공군기지,청주 공군기지 등 한미 군사시설 4곳과 인천·김포·제주공항 등 주요 국제공항 3곳 부근에서 전투기 등의 사진을 수천장 찍은 10대 중국인 2명이 적발됐다.
경찰은 이들 중 1명의 부친이 공안이라는 진술을 확보하고,홀덤 사이드 팟정식으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또 지난 4월에는 K-55 인근에서 무단으로 사진을 촬영한 중국인 부자(父子)가 적발되기도 했다.
#미군오산기지
축구 실시간 배팅
축구 실시간 배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오정연, 평당 1억 트리마제 입주 비하인드 공개 (강심장VS)▲ “베뷔와아~” 밈이 된 가수 와칭제노 “17년 째 조롱? 저는 감사한데요”▲ 사유리 “소속사 몰래 출산, '마약' 로버트 할리 감시하는 이유는…”▲ 베트남 이민 떠난 함소원, 다시 돌아온다 “한국에 살집보러 매달 들어가”▲ '218cm' 최홍만, '148cm' 박나래와 압도적 투샷 “고산병 올 거 같아”▲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
축구 실시간 배팅,유튜브 캡처유튜버 오킹(본명 오병민·31)이 ‘스캠(사기) 코인’ 사업에 관여했다는 주장이 나온 가운데 해당 코인을 발행하는 ‘위너즈’가 1억여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민사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