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강원 랜드 메가 잭팟
4일 오후 6시 기준 폭염 위기경보 수준 상향 조정
(서울=뉴스1) 이유진 기자 = 행정안전부는 장마 중 습도가 높아지고 기온이 상승함에 따라 4일 오후 6시부로 폭염 위기경보 수준을 '관심' 단계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폭염 위기경보 단계는 관심,강원 랜드 메가 잭팟주의,강원 랜드 메가 잭팟경계,강원 랜드 메가 잭팟심각 순으로 나뉜다.
폭염 위기경보 주의 단계는 전국 183개 특보구역 가운데 의 10% 이상의 지역에서 일 최고체감온도 33℃ 이상인 상태가 3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발령된다.
현재 50개 구역(27%)에서 폭염특보가 발령된 가운데 당분간 무더위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안부는 관계부처와 지방자치단체에 △고령농업인·현장근로자·사회․경제적 취약계층 보호대책 △농축수산업 피해 예방대책 △도로‧철도 등 기반시설 관리대책 등 소관 분야별 폭염대책을 강화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인명 및 재산피해 최소화를 위해 실시간으로 피해상황을 확인하고 철저한 대응 태세를 갖출 것을 지시했다.
특히 무더위가 지속될 경우엔 독거노인‧노숙인‧쪽방주민 등 취약계층의 인명피해가 우려돼 관계부처 및 지방자치단체에각별한 관심과 적극적인 대책 이행을 주문했다.
이한경 재난안전관리본부장은 "당분간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정부는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온이 높은 시간에 야외에서의 활동이나 작업을 자제하고 물을 자주 마시는 등 국민행동요령 실천에 협조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원 랜드 메가 잭팟
:올해에는 세계 최고 톱 클래스 갤러리 110곳 이상이 참가할 예정이며 ,특히 한국에 거점을 둔 갤러리를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 주요 갤러리들이 참여가 돋보인다.
강원 랜드 메가 잭팟,그러면서 "저희들이 특검법을 발의하게 된 일등 공신이 바로 정치 검찰"이라면서 "검찰은 진실 규명 의지가 전혀 없고, 조작한 사실의 진실이 밝혀져도 반성조차 하지 않는 만큼, 특검법을 발의할 수밖에 없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