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검빛경마
NO.2: 경마결과
NO.3: 경마란
NO.4: 경마룰
NO.5: 경마류두영
NO.6: 경마문화
NO.7: 경마빚
NO.8: 경마정보
NO.9: 부산경마
NO.10: 생생경마
NO.11: 오늘경마
NO.12: 이번주경마일정
NO.13: 이번주경마하나요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스페인의 크리스토발 로페스 로메로 추기경이 교황 선출을 앞두고 포기를 선언했다.
3일(현지시간) 프랑스 BFM TV 등은 이탈리아 일간지 일메사제로를 인용해 모로코 라바트 대주교인 로메로 추기경이 이런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로메로 추기경은 “나는 교황이 될 아무런 야망이 없다.그런 역할은 상상조차 할 수 없다”며 “내가 교황으로 선출되면 시칠리아로 도망칠 것”이라고 농담처럼 말했다.
이어 “교황이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권력에 목마른 것”이라며 성직자의 권위에 대한 욕심을 비판했다.다만 교황으로 선출되는 추기경은 그 직분을 거부할 수 없다는 점은 인정했다.
프랑스 매체 우에스트프랑스는 로메로 추기경이 차기 교황 유력 후보군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새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를 앞두고 나온 이례적인 공개 포기 선언이라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제267대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는 7일부터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에서 시작된다.
경마정보
경마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군사 전문 자유 기고가인 최현호씨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위협이 진화하고 있지만, 대응은 늘 뒷북을 울리는 경우가 많다.
경마류,특히 그는 "100일 동안 경북 포항과 전남 광양뿐만 아니라 여러 사업 회사를 돌아다니며 현장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고 그분들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려고 한다"며 "그 와중에 우리가 철강 사업을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을지 상세한 의견을 들어서 잘 실행토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