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Do a barrel roll
NO.2: the wizard of oz 이스터에그
NO.3: 구글 이스터에그 게임
NO.4: 구글 이스터에그 고양이
NO.5: 구글 이스터에그 룰렛
NO.6: 구글 이스터에그 마리오
NO.7: 구글 이스터에그 모바일
NO.8: 구글 이스터에그 모음
NO.9: 구글 이스터에그 모음집
NO.10: 구글 이스터에그 벽돌깨기
NO.11: 구글 이스터에그 타노스
NO.12: 구글이스터에그 해리포터
NO.13: 구글챗 이스터에그
NO.14: 이스터에그 구글
NO.15: 타노스 이스터에그
119안전센터 앞 3시간 넘게 승용차 방치
음주 의심 차량…“구급·화재 출동 2건 지연
음주 의심 운전자가 119안전센터 앞에 3시간 넘게 승용차를 방치하면서 소방 당국의 긴급 출동을 방해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8일 김포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13분쯤 김포시 양촌119안전센터 앞에 승용차가 불법 주차됐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신고자는 “음주 의심 운전자가 119안전센터 앞에 차량을 주차한 뒤 방치하면서 소방 출동을 가로막고 있다”고 했다.
소방 당국은 승용차 이동 조치를 위해 차주와 통화하려고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자 차주 지인을 통해 견인차를 불러 불법 주차 3시간 39분 만인 이튿날 오전 2시 52분쯤 차량을 옮긴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운전자는 차 안에 휴대전화를 둔 채 사라졌고,토토 픽 공유소방대원들은 휴대전화로 걸려 온 운전자 지인의 전화를 받아 이동 조치를 요청한 것으로 파악됐다.
차량이 장시간 119안전센터 앞에 방치되면서 소방 당국의 긴급 구급·화재 출동 2건이 지연된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운전자의 행적을 조사하고 있다”며 “운전자를 찾는 대로 실제 음주운전을 했는지 조사하고 소방 출동을 방해한 혐의도 적용할지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글 이스터에그 모음
구글 이스터에그 룰렛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군인권센터가 공개한 제보에 따르면 해당 훈련병들은 밤에 떠들었다는 이유로 이튿날 오후 완전군장을 차고 연병장을 도는 얼차려를 받았는데, 한 훈련병의 안색과 건강 상태가 좋지 않자 다른 훈련병들이 간부에게 보고했지만 별다른 조치 없이 얼차려는 계속 진행됐습니다.
구글 이스터에그 룰렛,실손보험의 과잉 진료 행태를 보면 모럴해저드 수준을 넘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