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대 카메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인지력 저하 논란으로 후보직 사퇴 압박을 받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에는 불분명한 단어를 사용했다가 구설에 올랐습니다.
뉴욕타임스는 현지 시간 6일 ABC 방송이 최근 진행한 바이든 대통령 인터뷰와 관련해 백악관의 요청을 받아들여 녹취록을 수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애초 ABC가 공개한 녹취록엔 바이든 대통령이 "나는 최고의 성과를 냈다"는 취지의 답변을 하면서 '최고'라는 뜻으로 'best' 대신,멕시코 대 카메룬문법적으로 옳지 않은 'goodest'를 사용한 것으로 돼 있었습니다.
그러나 백악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goodest'라는 단어를 쓰지 않았다며 문제를 제기했고,멕시코 대 카메룬이후 녹취록의 해당 발언은 'goodest'에서 'good as'로 변경됐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캠프는 또,멕시코 대 카메룬'goodest'라는 단어를 기사에서 언급한 뉴욕타임스에도 기사 수정을 요청했고 뉴욕타임스는 ABC가 녹취록을 수정한 사실을 확인한 뒤 기사를 고쳤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멕시코 대 카메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멕시코 대 카메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재까지 시나리오 또는 자율거래 방식으로 원·달러 현물환과 외환스왑 거래를 실시하고, 거래·결제·회계처리 등 모든 절차를 마무리 한 기관은 총 27곳(15개 국내외국환은행·6개 증권사·6개 RFI)으로 파악됐다.
멕시코 대 카메룬,또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고 세부 진료과목을 수련 중인 전임의들도 병원과 재계약 여부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