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과천 경마장 입장 방법
NO.2: 과천 경마장 입장시간
NO.3: 과천경마장 일정
NO.4: 과천경마장 입장료
NO.5: 렛츠런파크 경마일정
NO.6: 서울 과천 경마장
NO.7: 서울경마 책
NO.8: 서울경마결과
NO.9: 서울경마일정
NO.10: 서울대공원
NO.11: 오늘 경마 시작 시간
NO.12: 이번주경마일정
NO.13: 이번주경마하나요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전라북도 전주의 한 제지공장에서 유독 가스를 흡입해 2명이 숨졌다.
4일 전북자치도소방본부와 전주덕진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44분께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의 한 제지공장에서‘작업자가 맨홀에 빠져서 가스 중독으로 의식이 없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40대 A씨 등 2명은 맨홀 입구 근처에 쓰러져 있다가 소방대원에 의해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또 맨홀 안에 있던 40대 B씨는 의식이 희미한 상태로 구조돼 병원으로 이송됐다.
인근 사다리에 있던 50대 C씨 등 2명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이들은 설비를 청소하기 위해 이날 출근한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이유를 알 수 없는 이유로 작업자 한 명이 홀로 종이 찌꺼기(슬러지) 등이 쌓여 있는 3m 깊이의 맨홀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됐다.
동료들은 모습이 보이지 않던 그를 찾다가 맨홀 안에 있는 그를 발견하고 구조하러 들어갔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
5명은 모두 제지회사 직원으로 내국인이라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 관계자는 “맨홀은 청소 설비 대상이 아니었는데 왜 맨홀로 들어갔는지 동료들도 알지 못하는 상황”이라며 “A씨 등이 유독 가스에 질식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현장 관계자 등을 상태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주경마하나요
서울 과천 경마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윤산 (Yunshan)이 일어 났을 때,이 윤란 산은 그의 분위기에 가려졌다 Xiao Yan 뒤에 떠 다니는 거대한 하늘을 습격하는 파이썬을 쳐다 보면서 윙하는 미소로, 링 잉을 멀리 멀리 떨어져서 끊임없이 그의 마음 속의 양쪽의 전투력을 계산했습니다.
서울 과천 경마장,사진은 지난 24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프라이머리(예비선거)에서 연설하는 트럼프 전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