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미친 경마 게임

혐 더쿠 - Slot=2024-12-12%2Fzsmtor.html

NO.1: 혐 더쿠

NO.2: 혐 성공 더쿠

NO.3: 혐 성수 더쿠

‘추남 대여 서비스’로 화제가 된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사진출처 = 시노하라 루이 SNS]
‘추남 대여 서비스’로 화제가 된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사진출처 = 시노하라 루이 SNS]일본의 한 전직 코미디언이 생활고를 끝내고 이색 사업으로‘대박’을 터뜨린 사연이 국내에 알려졌다.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보도에 따르면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을 시작했다‘추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신을 대여해 주는 방식이다.

그는 해당 게시물에서‘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혐 더쿠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연습 상대가 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홍보했다.

이 외에도 패션 브랜드를 상대로 못생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다고도 했다.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약 8만5000원)이다.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대신 지불해야 한다.

그는 운영하던 개인 사업이 코로나19 타격을 받고 생활고를 겪다가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노하라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혐 더쿠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전했다.

현재 그의‘추남 대여’관련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혐 더쿠서비스 요청은 30건을 넘겼다.

혐 성수 더쿠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병원 왔는데 겁나 웃기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혐 더쿠,사진=연합뉴스응답자 대다수는 정부가 전공의들이 빠진 수련병원뿐 아니라 공공병원을 지원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