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Japan tenki
NO.2: Kobe tenki
NO.3: Tenki
NO.4: Yahoo tenki
NO.5: Yama tenki
NO.6: pm2.5 뜻
NO.7: tenki 미세먼지
NO.8: 교토 tenki
NO.9: 미세먼지 일본 사이트
NO.10: 일본 미세먼지 tenki
NO.11: 일본 미세먼지사이트
NO.12: 일본기상협회
NO.13: 텐키 일본 날씨
[앵커]
정부의 의대생 유급·제적 방침에 따라 일부 의대생들의 복귀 움직임이 관측됐지만 의대생 10명 중 7명은 복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육부가 오늘(7일)까지 각 대학에 정확한 규모를 보고하라고 통보한 가운데 집단유급 사태는 피할 수 없을 전망입니다.
배윤주 기자입니다.
[기자]
정부가 제시한 의대생 유급·제적 마감시한은 지난달 30일로 이미 지났지만 수업 참여율은 여전히 20%대에 그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제적 예정 통보를 받은 5개 의대 고학년 1,900여 명이 뒤늦게 복귀 의사를 밝혔지만 더 이상은 늘지 않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전국 40개 의대에 마감 시한까지 미복귀한 의대생의 유급 처분 현황과 학사운영 방안을 7일까지 제출하라고 요청한 상태입니다.
지난달 말이 유급 마지노선이었지만,7일 전까지 복귀 의사를 밝힌 경우 각 대학의 결정에 맡기겠다는 방침이어서 사실상 마지막 기회를 준 셈입니다.
다만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은 "5월 7일까지 유급과 제적 대상을 확정해 원칙대로 처리할 것"이라며,한게임 포커 클래식 광고 여자"확정된 유급 또는 제적은 철회나 취소되지 않아 구제 방법은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
또 미복귀로 인한 제적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면 각 대학이 결원만큼 편입학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제적 처분과 달리 유급은 의대생 신분을 유지하는 만큼,노리밋시티 무료슬롯유급 예정 통보를 받은 학생들의 복귀 가능성은 낮습니다.
이대로라면 의대생 10명 중 7명 이상이 유급될 거란 전망이 나옵니다.
대거 유급이 현실화하면 내년에 24·25학번과 신입생인 26학번이 함께 수업을 받는 '트리플링' 상황을 피하기 어려울 전망입니다.
의대 교수들 사이에서는 트리플링 수업과 편입학 충원 등이 의료 질 저하를 야기할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교육부는 오는 9일 이후 유급 현황을 공개할 방침입니다.
연합뉴스TV 배윤주입니다.
[영상편집 노일환]
[그래픽 서영채]
#이주호 #의대생 #미복귀 #트리플링 #집단유급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일본기상협회
일본 미세먼지 사이트 tenki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농산물의 기여도가 굉장히 커진 상황이고요.
일본 미세먼지 사이트 tenki,OCI(오라클클라우드인프라) 슈퍼클러스터 기반 'OCI 생성형AI' 서비스를 통해 메타 라마2나 코히어 및 미스트랄(추가 예정) LLM(대규모언어모델) 등을 멀티테넌트로 이용하거나 파인튜닝(미세조정) 할 수 있고, 임베딩과 프롬프트 작업 및 자동 코드 생성 등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