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야구 유니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최근 캄보디아에서 발 마사지를 받았다가 염증이 생겨 수술까지 한 유튜버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4일 유튜브‘Joe튜브’채널에는‘동남아 가서 마사지 받았다가 수술까지 했습니다.어이가 없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유튜버는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1시간당 5달러(한화 약 7000원)인 발 마사지를 받았다.이후 발목에 동그란 물집이 생겼고,대수롭지 않게 생각한 그는 이를 집에서 터뜨렸다.그러자 상처 부위에 노란 고름이 차오르는 등 증상이 악화되기 시작했다.
이에 피부과를 찾아갔고,2018 야구 유니폼병원 측에서는 염증 부위를 짜낸 후 주사를 3차례 놓았다.유튜버는 “그때 죽을 뻔했다.너무 아파서 정신이 끊어질 정도였다”고 털어놨다.
2주간 약을 먹으며 세 차례 피부과를 방문,2018 야구 유니폼치료를 반복했으나 증상은 나아지지 않았다.다른 피부과에서는 대학병원이나 외과를 방문하라고 권유했다.
문제가 생긴 부위를 본 대형병원 의사는 수술이 필요하다고 진단했다.수술을 통해 염증을 전부 긁어냈고,2018 야구 유니폼주삿바늘을 꽂아 남아있는 염증을 빼내야 했다.향후 경과를 보고 재수술을 해야 할 수도 있는 상황.
그는 발목에 염증이 생긴 이유에 대해 "7000원짜리 캄보디아 마사지가 워낙 싸니까 관광객이 끊이질 않는다.그러다 보니 마사지사가 손도 안 닦고 오일도 관리가 제대로 안 돼 있다"며 "남성분들은 다리에 털이 많은데,그 모공 안으로 세균이 침투한 거라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걸 누가 알겠냐?뭣도 모르고 동남아 가서 함부로 마사지를 받은 거다.앞으로 동남아 가실 분도 많고,이미 가신 분도 많을 텐데 너무 싼 곳만 찾지 마라.정말 조심하셔야 한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싼 게 비지떡이라고 마사지 비용 아끼려다가 병원비,약비,2018 야구 유니폼교통비 등 얼마나 손해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염증이라고 안일하게 생각하면 안 된다.패혈증이 올 수도 있다.병원 안 가고 수술 안 했으면 어떻게 됐을지 모르는 일이다.여드름 난 것처럼 올라왔던 게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나.동남아 갔다 와서 몸에 뭐가 문제가 생겼다 하면 바로 병원에 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캄보디아 #동남아 #동남아발마사지 #Joe튜브
2018 야구 유니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18 야구 유니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앞서 이사회는 지난해 11월 17일 "올트먼이 회사를 계속 이끌 수 있는지 능력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2018 야구 유니폼,▶박성태 : 어느 정도 상식선에서 상식을 좀 더 넓게 봐도 그럴 수 있어라는 해명이 좀 더 먹힐 정도의 선에서 했다면 논란이 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