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최다 연패
[쉬인 홈페이지 캡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중국 패스트패션 업체 '쉬인'(SHEIN)이 다음 달 서울 성동구에서 첫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최근 한국 시장 진출을 공식선언 한 이후 마케팅을 강화하는 모양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쉬인 측은 한 판매직 전문 채용 플랫폼에 단기 팝업 스토어에서 일할 모델과 점장을 모집한다는 구인 공고를 올렸다.
공고에 따르면 쉬인 팝업스토어는 성수역 4번 출구 인근에서 다음 달 6∼14일 9일간 운영될 예정이다.
직원들이 맡을 업무로는 매장관리,고객 응대,판매,프로야구 최다 연패재고관리,프로야구 최다 연패캐셔,프로야구 최다 연패이벤트존 총괄 운영 등이 명시됐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쉬인 입점 제품 외에도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가 첫 글로벌 앰배서더 배우 김유정과 협업한 제품 등을 판매할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판 유니클로'라고도 불리는 쉬인은 5달러 스커트와 9달러 청바지 등 저렴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같은 중국계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프로야구 최다 연패테무와 함께 묶여 '알테쉬'로 불리기도 한다.
쉬인은 2022년 12월 한국 법인을 설립했고 지난 4월에는 한국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쉬인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프로야구 최다 연패
:A씨는 지난해 9월 20일 오후 9시 18분쯤 횡성읍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해 누워 있다가, 지구대 소속 경찰관 B(48)씨의 인적 사항에 관한 질문에 주먹으로 B씨의 얼굴을 3차례 때리고 발로 배를 1차례 걷어차 공무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프로야구 최다 연패,다만 친박근혜계 좌장으로 불리는 최경환 전 경제부총리가 출마해 격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