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정선5일장 맛집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오즈의 마법사 슬롯 무료 동전】

NO.1: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

NO.2: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토트넘 순위

NO.3: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첼시 fc 순위

NO.4: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번리 fc 순위

NO.5: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브렌트퍼드 fc 순위

NO.6: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리버풀 순위

NO.7: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대 울버햄튼 순위

NO.8: 아스널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

1주일만에 대구 재방문…"원희룡과 연대?일고의 가치 없어"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28일 오전 대구시의회를 찾아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8/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28일 오전 대구시의회를 찾아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8/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8일 보수정당 지지세가 강한 대구를 1주일 만에 다시 찾아 경쟁자인 한동훈 후보를 공격하며 전통적 보수 표심을 공략했다.

나 후보는 이날 오전 대구시의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한동훈 후보에 대한 여론은 약간의 인기라고 생각한다"며 평가절하했다.

그는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등록 전인 지난 21일에도 대구 동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한 일식집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만찬을 가진 바 있다.

당시 그는 홍 시장으로부터 "당에서 당을 지킨 사람들이 당 대표가 되는 게 맞다"는 말로 사실상 지지를 이끌어 됐음에도,대구를 재차 찾아 보수 표심을 공략에 공을 들였다.

나 후보는 이날 여론조사 등에서 앞서는 한 후보를 겨냥해 "(한 후보의 인기는) 정치인으로서 검증된 여론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정치는 현장과 민심에 답이 있는데,그것을 해보지 않은 사람이 당 대표를 한다는 것은 굉장히 어렵다"고 말했다.

그는 또 차기 대선 후보 '잠룡'으로 꼽히는 한 후보의 당 대표 도전을 대권 쟁취를 위한 '사심'(私心)으로 진단하고 공세를 이어갔다.

나 후보는 "당을 구하는 것이 먼저라는 생각이 들어 저는 사심을 내려놓았다"며 "대선 후보가 한명만 있으면 리스크가 커지는데,당 대표가 되면 (여러) 대선 후보들을 한 그릇에 담도록 하겠다"는 취지로도 말했다.

그는 최근에 당 대표에 도전하면서 대권에는 도전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다.

나 후보는 "그동안 당을 지켜온 뿌리가 깊은 나경원이 당 대표로 나서는 것이 우리 당의 뿌리를 정말 튼튼하게 할 것"이라며 거듭 지지를 호소했다.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28일 오전 대구 북구 김승수 의원 지역구 사무소에 마련된 북구을 당원협의회를 찾아 인사하고 있다.2024.6.28/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28일 오전 대구 북구 김승수 의원 지역구 사무소에 마련된 북구을 당원협의회를 찾아 인사하고 있다.2024.6.28/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그는 또 다른 당 대표 후보인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의 단일화에 대해서는 "의회 독재에 맞서야 하기에 현역인 사람이 당 대표가 돼야 한다.일고의 가치가 없다"고 잘라 말했다.

그는 이날 오전 대구 북구을 당원협의회와 간담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동구·군위군갑,동구·군위군을,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중·남구,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서구,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달서구을,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수성구을 당협 사무실을 찾아 당원들과 만날 예정이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순위,65세 되던 해 고관절 수술을 하고 이후 재활을 하는데도 윤 회장은 구약 시대 하나님과 씨름하다 환도뼈를 다쳐 다리를 절게 된 야곱을 떠올리고 신약 시대 사도 바울의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고후 12:10) 말씀을 되뇌며 감사를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