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bo nederename

로또 예지몽 - Slot=2024-12-13%2Fddtdnm.html

NO.1: 로또 예지몽

네오플 노조,로또 예지몽27일 임금 문제 잠정 합의.노조,로또 예지몽9.2% 제안했지만 받아 들여지지 않아네오플 노조가 사측과 진행한 임금 교섭과 관련해 "완벽한 승리는 아니지만 성과는 있었다"는 입장을 밝혔다.노조가 제안한 9.2%의 임금 인상률은 받아 들여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잠정 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투표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네오플 제주 사옥 전경 [사진=네오플]
네오플 제주 사옥 전경 [사진=네오플]

28일 조정우 네오플 노조 분회장은 "최선을 다했고 쟁의를 하기 전 교섭으로 얻을 수 있는 마지노선이라 판단해 교섭안 차원에서 잠정합의가 됐다"며 "완벽한 승리라 볼 순 없겠지만 회사를 움직이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6년의 협상에서 회사가 절대로 못 받아들이겠다고 한 것도 받아낸 만큼,로또 예지몽성과는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네오플 노조는 18일부터 21일까지 임금 교섭 쟁의 찬반투표를 진행한 바 있다.당시 전체 95.8%에 해당하는 894명이 '협상 최종 결렬 시 쟁의에 돌입한다'에 찬성표를 던졌다.

네오플 노조는 교섭안으로 2022년 평균 임금 인상률인 8%보다 높은 9.2%의 인상률을 요구했다.하지만 이번 교섭에서 9.2%의 인상률까지는 받아 들여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노조 측에서는 합의에 대한 투표가 완료된 후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방침이다.조정우 분회장은 "모든 것이 결정된 것은 아니며,로또 예지몽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찬반투표를 통해 확정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로또 예지몽

:상황대응위원회는 "현재 진행되는 상황에 깊은 우려를 표명한다"며 "병원은 환자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응급 및 중증, 소아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필수의료 유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로또 예지몽,국내 4만4552명(2022년 기준)의 '1형 당뇨병' 환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