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r7 시트고
NO.2: r7 시트고 디시
NO.3: 야마하 r7 시트고
센강에서 열리는 개막식과 요트 경기 생중계
선수단 보트 등에 설치해 생동감 더할 예정[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올림픽방송서비스(OBS)와 협력해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과 요트 경기 생중계에‘갤럭시 S24 울트라’를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퍼레이드에는 1만여명의 선수단과 85대의 보트가 참여하며,각국 선수단 보트에는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이 촬영될 수 있도록‘갤럭시 S24 울트라’가 설치된다.방송 중계 지원에는 총 200대 이상의‘갤럭시 S24 울트라’가 사용되며,r7 시트고촬영된 영상은 OBS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생중계 된다.
개막식에 이어 28일부터 진행되는 요트 경기 중계에도‘갤럭시 S24 울트라’가 활용된다.참가 선수들의 요트에는‘갤럭시 S24 울트라’가 설치되고,r7 시트고촬영 영상은 바다 위에 설치된 기지국 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시청자들은 선수들과 함께 실제 경기에 참여한 듯 실감나고 역동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기술 협업은 2024 파리 올림픽 로컬 공식 이동통신 파트너사 오렌지(Orange)와 함께 한다.야외 환경에서 이뤄지는 무선 통신을 위해 센강 주변에 12개의 전용 5G 기지국이 설치된다.선수단 보트에 설치된‘갤럭시 S24 울트라’는 5G 네트워크에 연결돼 촬영 영상을 실시간 송출하고 끊김 없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한여름 강과 바다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거센 파도와 바람,높은 온도 등에서도 안정적으로 고화질 영상을 촬영하고 네트워크에 전송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최적화도 구현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삼성전자는 40년 가까이 올림픽의 공식 파트너로 모바일 기술을 통해 올림픽과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데 기여해 왔다”며 “전 세계 팬들이 갤럭시를 통해 올림픽을 보다 가깝게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기술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7 시트고
:하지만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r7 시트고,배란 유도제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생리 3~5일째 복용하기 시작해, 하루에 1~3정을 5일간 복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