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천안 북일고 야구부 감독

야구 몰라요 - Slot=2024-12-13%2Febgldo.html

NO.1: 야구 몰라요

NO.2: 야구 몰라요 인생 몰라요

NO.3: 야구 잘 몰라요

12월까지 6개월간은 다회용기 사용 시범 기간
14개 빈소 중 대형 3곳은 다회용기 의무 사용
연간 131톤 폐기물 최대 80% 감축 예상

장례식장 접객실 다회용기 도입 모습ⓒ서울시 제공
장례식장 접객실 다회용기 도입 모습ⓒ서울시 제공[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서울시는 7월부터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다회용기를 도입한다고 1일 밝혔다.규모가 큰 장례식장을 운영하는 전국 상급종합병원 중 서울시 다회용기 사용 정책에 참여하는 첫 사례다.

앞서 시는 지난해 일회용 플라스틱 종합대책 발표를 통해 폐플라스틱 발생량을 10% 감축해 연간 약 13만t의 온실가스를 줄이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이를 위해 시립병원인 서울의료원,야구 몰라요동부병원의 장례식장을 '일회용품 없는 장례식장'으로 운영하는 등 일회용 플라스틱 감축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시는 작년 7월 서울의료원 다회용기 전면 도입 이후 1년 만에 민간 대형 상급종합병원인 삼성서울병원의 참여를 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삼성서울병원은 지난해 하반기 서울시의 장례식장 다회용기 도입 지원사업과 관련한 설명회와 수요 조사를 통해 올해 시범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은 혼선을 최소화하고자 올해 12월까지 약 6개월간은 다회용기 사용 시범 기간으로 정하고,전체 14개 빈소 중 대형 3곳은 의무 사용,야구 몰라요일반 빈소는 권장 사용으로 구분해 운영한다.

다회용기 사용 장례식장에서는 식음료 모두 다회용품(그릇,야구 몰라요수저,야구 몰라요컵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사용한 다회용기는 전문 업체가 수거해 세척한 후 장례식장에 다시 공급한다.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내 모든 상주가 다회용기 사용에 동참할 경우 작년 한 해 동안 배출한 폐기물(131t)을 최대 80%가량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는 상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시범 운영 기간에 추가 비용 부담 없이 일반 빈소에서도 다회용기를 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여장권 서울시 기후환경본부장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병원 중 하나인 삼성서울병원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이 다회용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장례식장에서 일회용기보다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이 익숙해질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야구 잘 몰라요

:관객 역시 50~60대가 주를 이룬다.

야구 몰라요,구자용 현대차 기업설명(IR)담당 전무는 연초 “하이브리드카가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지난해 9%에서 올해 약 11%로 높아질 전망”이라며 “2030년까지 하이브리드카가 전체 매출의 15%, 전기차가 34% 정도를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