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강현무

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토토 시그널】

NO.1: 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

[삼성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인공지능(AI) 전력설비 관련 핵심 기업을 편입하는‘KODEX AI전력핵심설비’와‘KODEX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 ETF’2종이 상장 3일 만에 약 400억원 규모로 팔렸다고 12일 밝혔다.이 중 개인이 각각 158억,121억원을 순매수했다.

KODEX AI전력핵심설비는 전력설비 빅(BIG)3라 불리는 LS그룹(LS Electric,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LS에코에너지,LS마린솔루션 등 전력계열사 포함),HD현대일렉트릭,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효성중공업을 78%편입하면서 선별된 핵심 종목에 집중투자 가능한 상장지수펀드(ETF)로 개발됐다.

특히 KODEX AI전력핵심설비는 상장 이틀 만에 누적수익률 11.3%(NAV기준)를 기록,국내 상장된 ETF 중 상장이후 최단기로 10%이상 수익률을 달성했다.상장 이튿날인 10일에는 하루 만에 6.7% 상승하며,국내 상장된 전체 870개 ETF 중에서 일간 수익률 1등을 차지해 초기부터 기록적인 성과를 보여줬다.

KODEX 미국AI전력핵심인프라 ETF는 마이크로소프트,아마존,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알파벳 등으로 대표되는 미국 빅테크 기업들의 데이터센터 확장·투자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노후 인프라 교체를 위한 인프라 투자 정책에도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한다.

KODEX 전력핵심 2종에 대한 보험사,연기금 또한 순매수를 지속하며,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다양한 기관투자자들의 관심도 상장 초기부터 지속되고 있다.

임태혁 삼성자산운용 상무는 “메가트렌드로 자리 잡은 AI 산업의 지속성장을 가능하게 할 AI 전력 관련 2종의 ETF를 업계 최초로 상장했고,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이에 발빠르고 스마트한 투자자분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향후 흐름에 맞는 다양한 테마 상품 공급을 통해 투자 선택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

: 이 대표는 지난해 8월 국회 여의도 본관 앞에서 무기한 단식에 돌입했다.

아시안컵 우승하면 좋은점,동맹·연대에 너무 현혹되지 말고, 냉정하게 살아남을 전략을 짜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