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3등 개수
▲ 조병규 우리은행장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오늘(19일) 최근 은행 지점에서 발생한 100억 원대 횡령 사고에 대해 사과하고 재발 방지를 약속했습니다.
조 행장은 오늘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금융감독원장과 은행장들의 간담회에 참석하기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우리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국민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조 행장은 "강화된 내부통제 시스템으로 자체적으로 사고를 확인할 수 있었지만,로또 3등 개수그래도 원천적으로 막지 못한 데는 아직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번 사건에 대해 철저히 파악하고,로또 3등 개수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재발을 방지하겠다"며 "모든 임직원에게 내부통제에 대한 실효성 있는 교육을 해 앞으로는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내부통제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습니다.
앞서 우리은행 경남 지역 한 지점에서 근무하던 직원 A 씨는 대출 신청서와 입금 관련 서류를 위조하는 수법으로 약 100억 원의 대출금을 빼돌린 혐의가 드러나 지난 13일 구속됐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로또 3등 개수
:기재부 권고에 따라 LH는 2022년 218.
로또 3등 개수,그러면서 "임 전 실장이나 홍영표 전 원내대표도 당당하게 바람부는 거친 벌판에 나갈 생각을 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