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프리카 버츄얼 월드컵
NO.2: 아프리카 버츄얼 콘서트 월드컵
NO.3: 아프리카 버츄얼 노래 월드컵 랭킹
NO.4: 아프리카 버츄얼 bj 커버곡 월드컵
NO.5: 아프리카 버츄얼 아바타 월드컵
[연합뉴스TV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손현규 기자 = 경찰 간부인 지구대장이 택시 승차 문제로 20대 남성과 시비를 벌이다가 폭행 혐의로 112에 신고가 접수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9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10시 20분께 남동구 간석동 길거리에서 20대 남성 A씨가 "(B 경감한테서) 폭행당했다"며 112에 신고했다.
당시 B 경감은 A씨가 휴대전화 앱으로 부른 택시에 잘못 탔다가 내리라는 말을 듣자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지구대장으로 근무하는 B 경감은 사건 발생 당시 술을 마신 상태였다.
그러나 A씨는 "B 경감에게서 사과받았다"며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경찰에 밝혔다.
폭행죄는 피해자가 원하지 않으면 피의자를 처벌할 수 없는 반의사불벌죄다.
경찰 관계자는 "B 경감을 입건하기 전에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혀 사건을 내사 종결했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버츄얼 콘서트 월드컵
:The number of unemployed persons rose 46,000 to 7.
아프리카 버츄얼 월드컵,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썸머특가' 도입CJ올리브영은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여름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