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러시아 월드컵 7월5일 일정

1엑스벳 - Slot=2024-12-13%2Feqfism.html

NO.1: 1엑스벳

NO.2: 1엑스벳 먹튀

로이터·입소스 공동 조사에서 트럼프 11%p 차이로 앞서
美 민주당 지지자 3분의 1 "바이든 재선 도전 포기해야"

[뉴욕=AP/뉴시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선 TV 토론 참패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미셸 오바마 여사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등판할 경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압도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뉴욕=AP/뉴시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선 TV 토론 참패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미셸 오바마 여사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등판할 경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압도한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사진은 미셸 여사가 2023년 5월3일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주관한 행사에서 발언하는 모습.2024.07.03.[서울=뉴시스] 권성근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대선 TV 토론 참패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민주당 지지자들의 32%가 바이든의 사퇴를 바란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특히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부인 미셸 오바마 여사가 민주당 대선 후보로 등판할 경우 높은 지지율을 얻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셸 여사는 그동안 여러 차례에 걸쳐 "대선에 출마할 의사가 없다"고 말해 왔다.

로이터가 여론조사기관 입소스와 공동으로 미국인 성인 1007명을 대상으로 조사해 2일(현지시각)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민주당 지지자의 32%는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고 답했다.

앞서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7일 열린 1차 TV 토론에서 최대 약점인 고령 논란을 불식시키지 못했고 쉰 목소리로 말을 더듬는 등 오히려 논란을 더 키웠다는 지적을 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미셸 여사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가상 대결에서 50%의 지지율로 트럼프 전 대통령(39%)을 11%포인트 차이로 앞섰다.

미셸 여사는 11월 미국 대선을 앞두고 민주당 후보로 꾸준히 거론돼 왔지만 본인은 출마에 관심이 없다고 밝혔다.

미셸 여사 측은 지난 3월 NBC뉴스에 "수년 간 여러 번 밝혔듯이 오바마 여사는 대선에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미셸 여사는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재선 캠페인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미셸 여사는 2017년 오바마 당시 대통령 퇴임 이후 저술 활동과 강연 등으로 활발한 대외 활동을 해 왔다.그의 자서전 '비커밍(Becoming)'은 1000만 부 넘게 판매되며 베스트셀러 대열에 올랐다.

1엑스벳

:신속성과 창의·도전성이 요구되는 R&D와 예타제도 간 괴리로 연구 현장에서는 예타 제도 개선을 꾸준히 요구해왔다.

1엑스벳,연수을에 공천을 신청한 민경욱 전 의원은 컷오프(공천 배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