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나 안드로이드 오토
NO.2: 코나 ev 안드로이드 오토
NO.3: 코나 18 년식 안드로이드 오토
와인 전문 회사 비노파라다이스서 선봬
기존 러시안 잭에 하정우 작품 입혀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034230)그룹 와인 자회사 '비노파라다이스'가 배우 겸 화가 하정우의 라벨 디자인을 적용한 에디션 와인 '러시안 잭'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하정우는 2010년 첫 개인전을 개최한 후 까르띠에 청담,호림아트센터,코나 안드로이드 오토뉴욕 월터 위키저 갤러리(Walter Wickiser Gallery) 등에서 개인전을 열었으며 한국국제아트페어,코나 안드로이드 오토LA 아트 쇼 같은 국내외 여러 아트 페어에 참가하는 등 작가로 호평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 와인엔 하정우 작가가 개인전 'HIT THE ROAD'(히트 더 로드)에서 선보인 'Call me later'(콜 미 레이터)를 라벨 디자인으로 입혔다.
해당 작품은 영화 촬영을 위해 모로코로 떠난 하정우가 현지 전통 공예인 형형색색의 도자기와 카펫의 기하학적인 아라베스크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재치 있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낸 것이다.
에디션 와인은 기존 '러시안 잭'으로 뉴질랜드의 피노 누아를 세계에 알린 마틴보로 빈야드가 만드는 스핀오프 브랜드로 아로마와 순수한 풍미의 집약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와인 애호가인 하정우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하정우 작가는 "콜 미 레이터는 와인을 마시는 그 순간에는 분위기에 취해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고 싶지 않을만큼 몰입하는 경험을 의미한다"며 "콜 미 레이터를 즐길 때의 감정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비노파라다이스 관계자는 "와인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식견을 가진 하정우 배우와의 협업 프로젝트는 앞으로 다양한 '콜미 레이터'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와인을 단순히 마시는 주류가 아닌 새로운 작품 감상과 소장의 형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노파라다이스 '하정우 에디션 와인'은 오는 17일부터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코나 ev 안드로이드 오토
: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인술 펼치겠다"…고 이태석 신부의 제자들, 전문의 됐다☞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사망…'위아래' 등 히트로 K팝 2세대 주도☞ '범죄도시4' 마동석 "복싱장 운영하며 액션 연마"☞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잇단 구설에 입장 낸 임창정…"문제 된 친구와 연락 끊겨"☞ '서울의봄' 故정선엽 병장 유족에 8천만원 국가배상 판결 확정☞ '오산 자객공천' 스타강사 김효은, EBS 강좌 중단 논란에 "송구"☞ 탕웨이, 아이유에 손 편지…"아름다운 기억 만들어줘 고마워요"☞ 한동훈 "0점 의원 있다며 웃은 이재명, 이번 총선 최악의 장면"▶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코나 안드로이드 오토,윤 대표는 가족에게 생활자금을 지급한 적이 없고, 2016~2018년 사이에 부인인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에게 자동이체한 돈은 한국 출장시 현금을 사용하기 위한 것일 뿐 생활 자금이 아니라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