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페예노르트 경기
NO.2: 페예노르트 경기일정
NO.3: 페예노르트 경기장
NO.4: 페예노르트 경기 중계
NO.5: psv 대 페예노르트 경기
NO.6: 벤피카 대 페예노르트 경기
NO.7: 즈볼러 대 페예노르트 경기
NO.8: 폴렌담 대 페예노르트 경기
NO.9: 헤이렌베인 대 페예노르트 경기
NO.10: 셀틱 대 페예노르트 경기
<노동신문>에 '기고'…오늘 저녁 평양 도착
24년 만에 방북,페예노르트 경기북·러 밀착 과시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 체결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4년 만의 방북을 앞두고 "자주권에 대한 호상존중,페예노르트 경기서로의 이익에 대한 고려를 기초로 하는 다극화된 세계질서 수립을 저해하는 '서방집단'의 욕구에 견결히 반대해 나설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북한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지하며 공동 노선에 올라탄 만큼 러시아도 서방에 맞서 북한의 편에 서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푸틴 대통령은 18일 북한 노동신문을 통해 공개한 기고에서 이 같은 입장을 밝혔다.그는 "서방의 통제를 받지 않는 무역 및 호상 결제체계를 발전시키고 일방적인 비합법적 제한 조치들을 공동으로 반대해 나가겠다"며 "우리는 공동의 노력으로 쌍무적 협조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올려세울 것"이라고 밝혔다.북·러가 국제사회로부터 금융 제재를 받는 만큼 미국 중심의 국제 금융시스템 및 달러화 영향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자체적인 무역·결제 시스템 도입을 시사한 것으로 읽힌다.
푸틴 대통령은 또 "침략적인 원수와의 대결에서,페예노르트 경기권리를 지키는 투쟁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 영웅적인 조선인민을 지지해 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를 위해 ▲유라시아에서 평등하고 불가분리적 안전 구조 건설 ▲인도주의적 협조 발전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다.이런 내용은 푸틴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서명할 것으로 예상되는 '포괄적 전략 동반자' 협정에 담길 전망이다.푸틴 대통령은 이날 저녁 평양에 도착하며,페예노르트 경기회담 등 주요 일정은 19일에 진행된다.
페예노르트 경기 중계
:금융권 관계자는 "이미 금융지주의 실적상승세는 꺾였고, 은행도 올해는 순이익이 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ELS 배상에 따라 순이익 규모가 크게 좌우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페예노르트 경기,연합뉴스[서울경제] 자신을 마오쩌둥 반열에 올리고 올해 양회(전국인민대표대회와 전국인민정치협상회의)에서 ‘1인 천하’를 공고히 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양회 이후 첫 방문지로 마오쩌둥 모교를 찾아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