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검증사이트 jlpt

김범석(야구) - Slot=2024-12-13%2Fkfxupe.html

NO.1: 김범석(야구)

NO.2: 김범석 야구 주머니

NO.3: 김범석 야구 instagram

12일 서울 을지로 케이뱅크 본사에서 진행된 '2024년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 협약보증' 업무협약식에서 최우형(왼쪽) 케이뱅크 은행장과 성동화 부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케이뱅크 제공)
12일 서울 을지로 케이뱅크 본사에서 진행된 '2024년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 협약보증' 업무협약식에서 최우형(왼쪽) 케이뱅크 은행장과 성동화 부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케이뱅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케이뱅크는 12일 부산신용보증재단(부산신보)과 '2024년 부산시 소상공인 지원 협약보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케이뱅크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으로 케이뱅크와 부산신보는 3분기 중 케이뱅크 앱이나 부산신용보증재단 영업점에서 가입할 수 있는 부산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보증서 대출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를 위해 케이뱅크는 부산신보에 2억원을 특별출연하고 부산신보는 이를 재원으로 30억원 규모의 보증서 대출을 지원한다.

출시 예정인 보증서 대출은 연 0.8%의 우대보증료율을 적용하고 연 1.5~1.7%의 금리에 대한 이자가 지원된다.지원 대상은 대표자 신용평점이 595점 이상인 부산시 소상공인으로 업체당 최대 대출한도는 1억원까지다.

케이뱅크는 낮은 금리의 보증서 대출을 출시하면 자금난을 겪는 부산 중저신용 소상공인이 어려움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케이뱅크가 지역신용보증재단에 출연한 것은 부산신보가 처음이다.케이뱅크는 부산신보를 시작으로 다른 지역신용보증재단과의 보증 협약을 확대할 계획이다.

최우형 케이뱅크 은행장은 "부산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덜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상공인 지원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케이뱅크의 성장이 곧 소상공인의 성장이 되는 상생금융 모델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석 야구 주머니

:홍콩 H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 주가연계증권(ELS)에서 올해 상반기에만 수조원대의 손실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금융당국이 주요 판매사들을 대상으로 현장 검사를 시작했다.

김범석(야구),사진은 1982년 한국석유시추㈜가 건조한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국적 시추선 두성호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