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비렉스 니가타
NO.2: 알비렉스 니가타 순위
NO.3: 알비렉스 니가타 선수
NO.4: 알비렉스 니가타 대 쇼난 벨마레 라인업
NO.5: 알비렉스 니가타 대 비셀 고베 라인업
NO.6: 알비렉스 니가타 대 마치다 젤비아 라인업
NO.7: 알비렉스 니가타 대 가시마 앤틀러스 라인업
NO.8: 알비렉스 니가타 대 가시마 앤틀러스 순위
NO.9: 알비렉스 니가타 대 비셀 고베 순위
NO.10: 알비렉스 니가타 대 가와사키 프론탈레 타임라인
EU 집행위원회 "디지털서비스법 위반"일론 머스크의 엑스가 유럽연합(EU)으로부터 막대한 벌금을 낼 위기에 처했다고 파이낸셜타임스 등 외신들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알비렉스 니가타EU 집행위원회는 이날 엑스가‘디지털서비스법’(DSA)을 위반했다고 밝혔다.EU는 엑스의 파란색 체크 표시 검증 시스템이 DSA에 따른 규칙을 위반해 사용자를 속이고 기존 산업 관행에 어긋난다고 경고했다.
EU 집행위원회는 과거 트위터 시절 유명인이나 기업 등 공식 계정에 일종의 인증의 수단으로 사용됐던 파란색 체크 표시 시스템이 2년 전 머스크가 엑스를 인수한 후 유료로 전환한 것에 대해 사용자의 판단에 부정적 영향을 준다고 밝혔다.
이 같은 결정은 "누구나 '검증된' 상태를 얻기 위해 돈만 내면 되기 때문에,사용자가 계정의 진위성과 상호작용하는 콘텐츠에 대해 자유롭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EU는 설명했다.
또,알비렉스 니가타엑스가 광고와 연구자에게 공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해 투명성 의무를 준수하지 못하고 있으며,알비렉스 니가타소비자 실수를 유도해 업체들이 수익을 얻어가는‘다크패턴’을 사용해 사용자를 오도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번 발표는 예비 조사결과로 X는 EU의 결정에 대해 변호할 수 있지만,EU의 조사 결과가 최종적으로 확인되면 엑스는 전 세계 총 매출의 최대 6%에 달하는 막대한 벌금을 내야 한다.
지난해 8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DSA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가짜뉴스,알비렉스 니가타딥페이크 등 유해 콘텐츠를 자체 관리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알비렉스 니가타 대 가시마 앤틀러스 순위
:청소년 중 중·고교생 연령인 13∼19세가 선호하는 직장은 대기업>국가기관>공기업 순이었다.
알비렉스 니가타,5대 병원 전공의들이 실제로 출근하지 않게 되는 오는 20일, 의대생들도 단체 휴학 등을 하겠다고 예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