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2017 챔피언스리그
NO.2: 2017 챔피언스리그 결승
최남호 차관 "건의사항,2017 챔피언스리그원전산업 로드맵에 반영"
[서울경제]
정부가 원전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한 일감·금융·연구개발(R&D)·인력 등 전방위적 지원에 나섰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1일 서울에서 최남호 산업부 2차관 주재로‘원전 생태계 완전 정상화 추진현황 점검회의’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비에이치아이·국제전기 등 원전 중소·중견기업 9개사와 한국원자력산업협회,2017 챔피언스리그한국원전수출산업협회,한국수력원자력,2017 챔피언스리그두산에너빌리티가 참석했다.상대적으로 정부 지원을 많이 받지 못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추가 지원 방안 발굴·정책 보완에 착수한 것이다.
참여 기업들은 중소·중견기업이 적정 투자시점을 도출하고,2017 챔피언스리그수주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수원·두산 같은 원전 대기업의 일감 발주 세부일정을 공유해달라고 건의했다.또 퇴직자 활용 등 원전업계 전반의 인력수급 문제를 해소하고 해외 수출 관련 시장분석·전략수립·인증취득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 독자수출 확대 등도 요청했다.
최 차관은 “원전업계 퇴직자 재취업 지원 확대,2017 챔피언스리그수출전략 마련 및 인증취득 지원 강화를 검토하겠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건의된 사항들은 연말 수립을 목표로 마련 중인‘2050 중장기 원전산업 로드맵’과‘원전산업 지원 특별법’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2017 챔피언스리그
:윤준호 기자한때 대세를 넘보던 전기차가 올 들어 좀처럼 기를 펴지 못하는 데엔 '불편하다'는 일반의 인식이 상당 부분 깔려있다.
2017 챔피언스리그,"하마스는 즉각 "바이든 대통령의 아이디어를 환영한다"는 긍정적 입장을 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