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ole 카지노

귀여운 쿼카 캐릭터

NO.1: 귀여운 쿼카 캐릭터

[헤럴드DB]
[헤럴드DB]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군 장교를 사칭해 민간인 출입 통제선(민통선)을 허가 없이 드나든 20대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받았다.

청주지법 형사1단독 권노을 판사는 군사기지 및 군사시설보호법 위반 혐의로 재판을 받은 A(28) 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했다고 25일 밝혔다.

과거 민통선 내 부대에서 병사로 복무한 A 씨는 부대를 다시 찾아 군 생활을 추억하기 위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지난해 2월 강원도 민통선의 한 검문소에서 자신을 상급 부대인 군단 소속 장교라고 속인 후 부대에 침입해 휴대전화로 사진을 촬영한 혐의를 받고 있다.

A 씨는 검문소 2곳을 통과한 후 약 20분간 부대에 머물렀던 것으로 전해졌다.

권 판사는 "경계 근무하는 군인을 속이고 군사기지에 침입해 다수의 사진을 촬영한 것으로 죄질이 불량하다"며 "다만 국가 안보를 해할 목적으로 기지를 촬영하거나 출입했다고 보이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4월에는 군 간부를 사칭한 남성이 음식점에서 장병 식사용 닭백숙을 주문한 후 이를 미끼로 돈을 뜯은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착수한 바 있다.

귀여운 쿼카 캐릭터

:조대병원은 전날까지 사직서를 낸 108명 전공의 중 절반가량이 이날 오전 출근하지 않았고, 나머지 전공의도 순차적으로 자가 대기 형태로 근무를 거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귀여운 쿼카 캐릭터,11일 서울시에 따르면, 유아나 아동을 받는 가게에 일부 비용을 보조하는 '서울키즈오케이존' 사업에 578곳이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