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cl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총 8회,cercle최소 50분 이상 상담 가능
경북 예천군이 군민들의 마음의 병을 치유하기 위해 다음달 1일부터 '전 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은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제공해 마음의 병을 극복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지원대상은 ▷인증 받은 기관에서 심리상담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자 ▷국가건강검진 중 정신건강검사에서 중간 정도 이상의 우울(10점 이상)이 확인된 자 ▷자립준비청년 ▷보호연장아동 등이다.
신청은 주민등록상 거주지에 있는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가능하며,cercle바우처 결정 통지를 받은 대상자는 신청자의 주소와 상관없이 서비스 제공기관을 선택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원대상자는 1:1 대면으로 총 8회까지 심리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바우처가 제공되며,cercle각 회차당 최소 50분 이상 상담이 가능하다.
단,cercle상담비용은 소득수준에 따라 각각 본인부담금이 부과된다.
안남기 예천군보건소장은 "전문 심리상담을 통해 우울·불안 등 정서적 어려움이 있는 군민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마음건강을 돌보는 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ercl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ercle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 같은 기록은 이 전 장관의 과거 주장과 배치된다.
cercle,*재판매 및 DB 금지박 의원과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국민의힘 전신) 원내대표는 강서을에 공천 신청을 했지만 당 공천관리위원회(공관위)가 박 의원을 단수 추천하자 이른바 '친윤 공천개입 논란'이 불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