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쥐라기월드컵 등장인물
최근 닷새간 내린 폭우로 피해를 본 차량이 1천대를 돌파했습니다.추정 손해액도 94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오늘(10일)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오늘 오후 3시까지 자동차보험을 판매하는 손해보험사 12개사에 접수된 침수피해 차량은 1028대입니다.추정 손해액은 약 94억5천만원입니다.
보험업계 관계자는 "전날 남부지방 집중호우로 전북과 충남에서 피해 접수가 가장 많았다"며 "계속 접수가 이뤄지고 있어 집계 건수가 늘어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전날 밤 사이 충청권과 전라권을 중심으로 시간당 30~50㎜의 많은 비가 내리면서 주택 50여 채가 침수되고,쥐라기 월드컵 등장인물주민 300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차량침수 피해와 고속도로 2차사고에 따른 인명·재산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보험사,쥐라기 월드컵 등장인물보험개발원,쥐라기 월드컵 등장인물손해보험협회,쥐라기 월드컵 등장인물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관련 시스템을 구축해 '긴급대피알림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손해보험업계는 전국적으로 다수의 주차장을 관리·운영 중인 카카오모빌리티와 카카오모빌리티의 주차관리 자회사와 협업해 손보사가 주요 침수예상지역 인근의 주차장을 침수 차량의 적치장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협의 중입니다.
손해보험협회 관계자는 “긴급대피알림시스템을 통해 문자를 받으신 차주분은 안전이 확보된 상황인지를 미리 확인한 후 차량을 안전지역으로 이동시키기를 권고드린다”며 “동 시스템이 침수 피해 예방에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쥐라기월드컵 등장인물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과 관련, 항소심 재판부가 SK그룹의 성장과 경영 활동에 노 관장의 기여분을 인정해 눈길을 끈다.
쥐라기 월드컵 등장인물,가능한 제일 윗칸에 위치할 수 있는 번호가 배정됐으면 좋겠다"며 "녹색정의당이 6석으로 3번인데 그보다는 (현역이) 많아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