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트넘 홋스퍼 fc 대 크리스털 팰리스 순위

가족 월드컵

NO.1: 가족 월드컵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이 “독도를 포함한 해양영토를 확고히 수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 장관은 오늘(10일) 국회 농림축산해양수산위원회 업무보고 인사말에서 이같이 말했습니다.

지난해 12월 29일 장관 취임사에서는‘독도’나‘해양영토’를 언급하지 않았던 것과 대조적입니다.

강 장관이 이날 독도 수호 의지를 밝힌 것은 “윤석열 정부 들어 2022년 8월‘새 정부 해수부 업무보고’와 그 이후 업무보고,가족 월드컵올해 민생토론회 발표 자료에서 독도 관련 언급이 전무하다”는 더불어민주당 임미애 의원의 지적이 있은 지 이틀 만입니다.

강 장관은 또 어촌의 생활·경제 여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대책을 보완할 것이라며,수산업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수산물 물가 안정과 안전 관리에도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해운산업에 대해서는 “톤세제 일몰 연장 등 세제 지원과 함께 국가 핵심 경제 안보 서비스로 지정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망을 구축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가족 월드컵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족 월드컵

:이 전 대통령은 조문록에 "하늘나라에서 건강하고 편안하게 사시길 기도한다"라고 적었고, 반 전 총장은 "평생 배려, 사랑, 헌신의 정신으로 민주화에 노력하신 여사님의 기여는 오래 기억될 것"이라고 썼다.

가족 월드컵,같은 당 박용진 의원은 페이스북에 "부인의 명품백 논란은 말도 못 꺼내게 하고 엉망진창 국정 운영으로 국민을 경악하게 하더니 졸업식에 온 주인공 입은 틀어막는 게 대통령이 할 일인가"라며 "이게 무슨 만행인가"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