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g조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돼도 한미관계는 크게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류 회장은 지난 12일 '한경협 CEO 제주하계포럼'을 겸한 기자간담회에서 "한국과 미국,월드컵 g조 순위일본이 힘을 합치면 트럼프 후보가 차기 대통령이 돼도 당연히 협조적일 것"이라며 "한미일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에 어려워지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풍산그룹 회장인 류 회장은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 등 미국 정계와 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류 회장은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 시 보호주의 경향이 강화할 것이라는 예상에는 "미국 민주당이 오히려 자국 기업을 보호하는 경향이 있고,월드컵 g조 순위공화당은 미국에 투자한 기업을 미국 기업과 똑같이 대하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트럼프 후보가 더 나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 기업들은 (민주당 우호 세력인) 노조가 없는 주에 주로 투자했던 만큼 트럼프 후보와 더 맞을 수 있다"고 부연했습니다.
류 회장은 한국 경제의 근본적 문제를 '올드'(OLD)라고 언급하고 이를 해결하는 경제구조 개혁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올드는 '낡은 제도'(Outdated),월드컵 g조 순위'낮은 출산율'(Low),월드컵 g조 순위'정체된 산업구조'(Dormant)의 영문 앞 자를 딴 말입니다.
류 회장은 "유통기한이 지난 규제는 하루빨리 업데이트하거나 없애야 한다"면서 "해외의 스탠더드도 참고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낮은 출산율에 대해선 "인구 유지를 위해 우리나라와 종교가 같은 필리핀 등의 나라에서 이민을 받는 것이 답이 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습니다.
정체된 산업구조와 관련해선 "기업과 기업인을 존중하는 풍토를 조성해 기업가 정신으로 무장한 젊은 경영인들이 많이 배출돼야 새 먹거리를 찾을 수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류 회장은 다음 달 22일 한경협 회장 취임 1주년을 맞습니다.
(사진=한경협 제공,월드컵 g조 순위연합뉴스)
월드컵 g조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g조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같은 주문이 거듭되자, 2000원이 더 비싼데도 ‘옹심이만’이라는 메뉴를 시켰다.
월드컵 g조 순위,개막식에는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 육동한 춘천시장 등이 참석해 문화도시 진흥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는 방식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