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골 순위
NO.2: epl 골 순위 역대
NO.3: epl 골 순위 2023
NO.4: epl 골 순위 2024
NO.5: epl 골 순위 24 25
NO.6: epl 합작 골 순위
NO.7: epl 선수 골 순위
NO.8: epl 골 결정력 순위
NO.9: epl 프리킥 골 순위
NO.10: 23 24 epl 골 순위
더불어민주당 이성윤 의원(전북 전주을)은 1일 윤석열 대통령과 '맞짱' 뜨는 최고위원이 되겠다며 8월 전당대회 최고위원 선거 출마에 나섰다.
이 의원은 이날 민주당사에서 출마회견을 열고 "윤석열 대통령과 검찰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제가 민주당 최고위원 선거에 나서기 위해 여기에 섰다"고 말하며 윤석열 대통령과의 과거 사법연수원 같은 반 같은 조에서 공부한 동기인 점을 강조한 뒤 "그가 거친 성정으로 인권을 짓밟으며,사냥하듯 수사하는 무도한 수사방식을 오랫동안 지켜봤다"고 말했다.
이성윤 의원은 채상병,epl 골 순위김건희 여사 관련 특검법을 거부한 윤석열 대통령을 향해 "자신의 안위를 지키기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있다"면서 "검찰권을 사유화하고,epl 골 순위이재명 대표는 윤석열 검찰 정권이 들어선 후 2년이 넘도록 수백 번의 압수수색과 함께 아직도 주야장천 정치수사와 정치기소가 자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대통령은 근무지만 서초동에서 용산으로 바뀌었을 뿐,epl 골 순위검사 시절 무도한 행태를 여전히 반복하고 있다"며 "윤석열 검찰 정권을 끝장내야 한다.제가 최고위원이 되어 윤석열 용산 대통령과 외나무다리에서 제대로 한번 맞짱뜨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