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널 fc 대 첼시 fc 순위
NO.2: 첼시대 아스날 순위
<앵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게 내리던 비가 지금은 대부분 약해졌는데요.내일(3일) 낮까지 전남에 많게는 100mm,수도권에도 6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진다는 예보입니다.
자세한 날씨 전망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남유진 캐스터.
<기상캐스터>
현재 일부 수도권과 강원도에만 비가 이어지고 있고요.
대부분 지역은 비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밤부터 다시 서쪽 지역부터 비구름이 다가와서 전국으로 비가 확대되겠고 중부지방은 오늘 밤까지,아스널 대 첼시 순위남부지방은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시간당 20~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어서 계속 주의를 해 주셔야겠습니다.
현재 호우특보도 대부분 해제가 됐지만 경기 북부와 경기 영서 중북부 지역에는 여전히 호우주의보가 남아 있습니다.
앞으로 예상되는 비의 양은 내일까지 전남에 최대 100mm 이상,아스널 대 첼시 순위그 밖의 수도권 등 대부분 지역에는 최고 6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현재 서해안과 전남 해안,아스널 대 첼시 순위제주에는 강풍특보도 내려져 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강한 바람에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비는 내일 낮에는 대부분 그치겠는데요,아스널 대 첼시 순위다만 모레부터 다시 경기와 강원 남부,아스널 대 첼시 순위충청이남 지역에 비가 오겠고 주말에는 다시 전국에 확대되겠습니다.
계속되는 장맛비에 대비 잘해 주셔야겠습니다.
(남유진 기상캐스터)
첼시대 아스날 순위
:초고압변압기 14기 교체 및 공급 계획최근 3년간 아프리카서 5000억 이상 수주 우태희(왼쪽부터) 효성중공업 대표이사, 정인교 통상교섭본부장, 마르셀리노 알베르토 모잠비크 국영 전력청(EDM) 대표이사 등이 계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스널 대 첼시 순위,"피의자 방어권 보장할 필요 있어""증거인멸, 도망 염려 있다고 단정할 수 없어" 김성수 카카오엔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