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주식을 팔아 한남동 고급 빌라를 샀다고 밝혔다.[사진출처 = 인스타그램]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주식을 팔아 한남동 고급 빌라를 샀다고 밝혔다.
신동은 4일 방송된 KBS 쿨FM‘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처럼 말했다.
그는 박명수가 “SM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주식을 줬냐”고 질문하자 “지금은 없지만 예전에 받은적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동은 “최고치에서 잘 팔았다”며 “그걸 모아 집을 샀다”고 했다.
신동은 2000년 한남동 고급 빌라‘유엔빌리지’로 이사했다.당시 자체 콘텐츠‘슈주 리턴즈’를 통해 새집을 공개한 바 있다.
이에 박명수는 슈퍼주니어 내 최고 부자가 누구인지 궁금해했고,신동은 “자수성가,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재테크 포함이면 이특”이라고 답했다.신동은 “재테크에 관심도 많고,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스크루지다”라고도 했다.
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시교육청은 상반기 늘봄학교 확대를 위해 희망하는 초등학교에 대한 수시 추가모집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야구 한시즌 최다 도루,출·퇴근과 등·하교 같이 정기적인 이동에서 쇼핑, 관광, 병원 등을 위해 이동하는 경우까지 행정수요를 유발하는 모든 이동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