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리앙 로또
NO.2: 로또 1등 후기 클리앙
NO.3: 로또 당첨 클리앙
[파이낸셜뉴스]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닥사)가 준법 교육을 시행했다.
1일 가상자산업계에 따르면 닥사는 가상자산사업자의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가상자산 이용자 보호법 시행 전 준법 교육을 시행했다.이날 교육에는 닥사(DAXA) 회원사인 원화거래소는 물론 비(非) 원화거래소와 보관 및 지갑사업자 15여개사의 업무 담당자 8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은 DAXA 김재진 상임부회장의 인사 말씀을 시작으로,클리앙 로또금융감독원 관계자의 교육,클리앙 로또질의응답 순으로 이뤄졌다.안병남 가상자산감독총괄팀장은‘시행령 주요 내용’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으며,클리앙 로또서강훈 가상자산시장감시팀장은‘업무 관련 사항 협조 요청’에 대해 당부했다.이번 교육은 이용자보호법 시행 전 DAXA와 감독 당국이 함께 마련하는 마지막 사전 설명회다.
DAXA는 그동안 이용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가상자산사업자(이하‘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지난 6월,클리앙 로또전체 사업자 대상으로 세 차례 교육을 시행한 바 있고,클리앙 로또특히 6월 26일에는 DAXA 교육분과 주관으로‘이용자보호법 시행 후 변화된 환경 및 AML 실무’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해당 교육은 DAXA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어 있어 누구나,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김재진 DAXA 상임부회장은 “앞으로도 DAXA가 그간 자율규제를 이행해 온 경험치를 바탕으로 모든 사업자의 수범 과정 전반에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클리앙 로또
:예상 판매가는 600만달러에 달한다.
클리앙 로또,측근들 그래서 그렇게 하면 비례대표 준하게 가는 몫이구나 이렇게 생각하는 경우들도 있었는데 강남, 서초, 송파에 사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우리 지역에 대한 누구보다 보수정당을 지지하는 분들이셔서 훨씬 더 국민의힘의 인적 자원에 대한 눈높이가 높으시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