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경기 티켓
NO.2: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경기
NO.3: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NO.4: 토트넘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경기
“수사를 요식행위로 만들어…특검 즉각 수용”
더불어민주당은 6일 경찰 수사심의위원회가 해병대 채상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 등에 대해 불송치 의견을 제시한 것을 두고 “대통령 입맛에 맞춘 결과”라고 비판했다.
한민수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부대원을 죽음에 내몬 사단장을 처벌하지 않겠다니 국민 누구도 납득할 수 없는 결과로,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경기결국 경찰 수사는 요식행위였다”며 이같이 말했다.
한 대변인은 “수많은 증거와 정황에도 경찰은 임 전 사단장에게 면죄부를 줬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는 수사를 요식행위로 만들었다”며 “경찰 수사는 채상병 특검의 필요성을 더욱 분명히 보여줬다.진실을 밝힐 길은 특검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윤 대통령은 이번엔 특검을 즉각 수용하라”면서 “또다시 특검을 거부한다면 대통령 자신이 범인임을 국민에 선포하는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경기 티켓
:-지난 22일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공관위)가 노 의원의 마포갑을 전략 지역구로 선정하자, 노 의원은 곧바로 기자회견에 나섰어.
노팅엄 포리스트 대 토트넘 경기,추 원내대표는 이어 "사망한 훈련병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면서 "군 당국과 경찰은 신속히 조사해 사유를 명확히 밝혀주길 바란다"고 주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