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랭키와 친구들 쿠앙

청주 썬마트 - 퍼펙트 카지노

NO.1: 청주 썬마트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전세보증금반환보증 50건 초과 가입 임대인에 대해 본사 차원의‘추가심사’를 하반기 중 도입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데일리안 DB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전세보증금반환보증 50건 초과 가입 임대인에 대해 본사 차원의‘추가심사’를 하반기 중 도입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데일리안 DB[데일리안 = 임정희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전세보증금반환보증 50건 초과 가입 임대인에 대해 본사 차원의‘추가심사’를 하반기 중 도입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이는 감사원의‘서민주거 안정시책 추진실태’지적사항을 반영한 것으로,청주 썬마트감사원은 전세보증 사고율이 높은 다주택 임대인을 가입 단계에서 추가 검증하는 등 대응방안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에 HUG는 추가심사 대상의 경우 전세계약 주요 위험요소에 대해 적정성을 검증하고,청주 썬마트심사결과 위험도가 높다고 판단될 경우 보증을 제한하는 등 리스크관리를 강화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매매와 동시에 전세계약을 하거나 매매금액보다 전세보증금이 더 높을 경우,청주 썬마트임대인의 전세사기 연루 여부,청주 썬마트공인중개사 등 계약관련자의 전세사기 관련성 등을 추가로 검증한다는 것이다.

HUG는 임차인이 임대인의 동의를 받아 사전에 임대인의 추가심사 대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안심전세App’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방안도 추진할 방침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전세보증 추가심사를 통해 보증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전세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청주 썬마트

:촬영기자:김현태/영상편집:차정남/그래픽:김성일 여현수 ■ 제보하기▷ 전화 : 02-781-1234, 4444▷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청주 썬마트,러시아 검찰은 극단주의 활동 선동은 물론 사기, 횡령, 법정모독 등 각종 혐의로 그를 기소했고 법원은 기다렸다는 듯 도합 30년이 넘는 중형을 선고했다.